투쿨포스쿨, 명동에 3층 규모 매장 오픈
투쿨포스쿨, 명동에 3층 규모 매장 오픈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11.30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장․작업실․이벤트 공간 등 층별 콘셉트 룸 마련
화장품 전문 유통기업 (주)토다코사에서 출시한 디자인뷰티브랜드 ‘투쿨포스쿨’이 11월26일 명동에 매장을 오픈했다.

3층 규모의 명동 매장은 기존 투쿨포스쿨 매장보다 공간을 넓히고 층마다 독특한 콘셉트를 적용해 둘러보는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1층은 투쿨포스쿨의 트렌디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기초, 색조 제품은 물론 바디케어 제품, 미용 소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셀프 테스트 공간이 있어 누구나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다.


2층은 크레용, 물감, 팔레트 등 학창시절에 썼을 법한 미술 도구를 형상화 한 아트클래스 라인과 향수 등의 화장품, 마우스 패드와 에코백 등의 디자인 소품이 진열된 ‘투쿨걸의 작업실’ 형식으로 꾸며진 콘셉트 룸이 위치하고 있다.


3층은 메이크업 스쿨이나 세미나 등을 개최할 수 있는 컨퍼런스 룸 형태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투쿨포스쿨의 이민수 팀장은 “명동 매장 오픈을 계기로 해외 시장 진출과 가맹 모집 사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며 “뷰티 쇼핑의 핫 플레이스인 명동에서 독특한 디자인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차별화 된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투쿨포스쿨은 명동점 오픈을 기념해 세상에서 가장 ‘쿨’한 사람을 뽑는 ‘Too cool in the world’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12월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자신의 가장 쿨한 모습을 담은 동영상이나 포토슬라이드를 제작해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 중 1명을 선발해 1000만원의 상금과 해외 여행경비를 추가로 지급한다. 참가방법은 투쿨포스쿨 홈페이지나 블로그(blog.naver.com/toocoolgirl/)를 참고하면 된다.


투쿨포스쿨은 화장품 전문 체인점 토다코사가 1625세대를 타깃으로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로, 브랜드명 투쿨포스쿨은 ‘학교만 다니기엔 너무 멋지고 예쁜 걸’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얌전한 공주풍의 메이크업 브랜드가 아닌 독특한 개성의 반항기가 넘치는, 그러나 귀엽고 발랄한 걸(Girl)의 모습을 연출해주는 뷰티 브랜드이다.


www.toocoo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