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로슈포제, ‘안뗄리오스 XL 크림 50+’ 출시
라로슈포제, ‘안뗄리오스 XL 크림 50+’ 출시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11.02.1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민감 피부 및 피부과 시술 후 완벽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메디컬 자외선 차단제

라로슈포제는 메디컬 자외선 차단제 ‘안뗄리오스 XL 크림 50+’(PPD 42)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가장 큰 특징은 현존하는 자외선 필터 중 가장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제공하면서도 가장 낮은 화학적 필터 함량의 멕소플렉스® 필터를 함유한 것으로 시술 후나 극대의 자외선에 노출되는 상황에서도 높은 UVA/B의 차단 효과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PA+++지수 책정 기준인 PPD 8을 5배 이상 뛰어넘는 PPD 42의 초강력 자외선A 차단 효과를 실현했다. 실제로 햇빛 알러지 피부를 대상으로 한 임상 결과, 실험 대상의 97.5%가 안뗄리오스 XL 크림50+ 사용 후 햇빛 알러지 반응을 겪지 않을 정도로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력을 선보였다.


또 극민감 피부는 물론 피부과 시술 후 피부에도 자극이 없으면서 눈에 들어가도 가렵거나 따갑지 않은 극대의 안전성을 위해 무옥토크릴렌, 무향, 무파라벤, 논-코메도제닉을 포뮬러에 적용했다. 이와 함께 피부에 녹는 듯 촉촉하게 스미는 멜트-인 텍스처로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계절에도 번들거림 없이 사용하기 좋다. 50ml, 5만원 대.


한편 라로슈포제는 피부과 전문의와 함께 자외선A 차단 지수 바로 알기를 위한 대 소비자 교육 캠페인을 실시할 계획이다.


www.larochepos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