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상처받기 쉬운 헤어 관리법!
환절기, 상처받기 쉬운 헤어 관리법!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1.03.10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앤씨 '헤어 투 루트'로 모근부터 모발까지 케어해 줘야~

봄이 되면 누구나 한번쯤 헤어 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싶어한다. 펌과 염색, 커트 등으로 겨우내 답답해 보였던 머리를 가볍게 바꿔줌과 동시에, 봄철 트렌드에 맞는 스타일을 연출하여 남들보다 돋보이고 싶은 마음 때문이다.
 

 

하지만 이런 스타일의 변화만큼이나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두피와 모발 관리이다. 환절기가 되면 피부가 민감해지듯 두피나 모발도 각종 외부환경으로 손상되기 쉽다. 특히 봄철에는 꽃가루와 황사, 강한 자외선, 건조한 날씨 등 외부 환경적 요인이 많이 때문에 두피와 모발의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꽃가루와 황사 먼지는 두피의 피지선을 막아 두피 혈액순환 장애를 일으켜 두피 트러블과 탈모의 원인이 되고, 혈액 순환이 나빠지다 보니 영양 공급이 충분히 안되어 머리끝까지 심하게 갈라지는 현상을 불어올 수 있다. 또한 강한 자외선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다 보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두피 건조를 일으킬 수 있다.
 

 

헤어 건강을 지키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청결 관리이다. 외출 후에는 머리를 깨끗하게 감아 두피에 남아있는 먼지 등 이물질을 제거한다. 머리를 감을 때에는 손톱이 아닌 손 끝으로 마사지하듯 문질러 두피 혈액순환을 돕는 것이 좋다.
 

 

순수 자연 화장품 제이앤씨화장품(대표이사 이정원)은 문제성 두피와 모발을 회복시켜주어 봄철 헤어 건강을 지켜주는 ‘헤어 투 루트’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헤어 투 루트는 진정 효과가 높은 알로에베라잎즙이 함유되어 두피 염증과 가려움 등 각종 트러블을 지닌 민감성 두피에도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헤어 투 루트 제품 중 클렌징 케어 라인인 ‘실크리젤 샴푸’와 ‘실크리젤 컨디셔너’를 사용하면 봄철 상처받기 쉬운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게 관리해주고 영양까지 줄 수 있다.
 

 

뛰어난 진정과 보습 효과를 지닌 알로에 베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봄철 탈모의 원인이 되는 두피 트러블을 진정시켜준다. 또한 헤어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호두, 검정콩, 살구씨, 호호바, 포도씨 등의 추출물을 한데 모은 식물 씨앗 복합체인 ‘Seed Extract Complex’가 함유, 각종 영양분이 모근과 두피에 공급되어 두피의 미세 혈액 순환을 돕고 모발까지 건강하게 가꿔준다.
 

 

올 봄, 헤어 건강의 기초가 되는 클렌징부터 단계부터 꼼꼼하게 관리하여 건강하고 탐스러운 헤어로 연출해보자.
 

 

www.jn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