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 CF 통해 고객에 더 가까이…
사임당, CF 통해 고객에 더 가까이…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4.0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재은의 동안 피부 비법으로 ‘인현진 플러스’ 관심 집중
사임당화장품(대표이사 이형규)의 첫 TV-CF가 케이블 방송에 이어 MBC를 통해 공중파에서도 On-Air 되면서 뜨거운 화제를 낳고 있다.

CF와 UCC를 통해 쇼호스트 출신 신재은 씨의 방송인의 아내로 사는 특별함, 나이차가 많이 나는 남편과 생활하는 어려움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와 함께 그녀의 동안 피부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것.


신재은 씨는 사임당화장품 인터뷰에서 안티에이징과 맑은 피부톤을 유지하기 위해 한방 화장품을 주로 사용한다고 그녀만의 피부 관리법을 공개했다. 그녀가 요즘 푹 빠져 있다는 사임당화장품의 ‘인현진 플러스’는 30~40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황기추출물, 연교추출물 등 국내산 한방 재료만을 담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전문 라인으로 사임당 뷰티매니저가 화장품 구매 시점부터 꼼꼼하고 세심한 관리로 고객에게 만족을 넘어 감동을 주는 제품이다.


사임당화장품은 품질로써 오랫동안 명성을 유지하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해 왔으며, 이번 창사 이래 첫 CF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걸음 더 가까워진 새로운 발판이 마련됐다고 평가했다.


한편 사임당화장품은 UCC를 통해 ‘스타 부부쇼 자기야’의 신재은 씨 외에도 함께 출연하는 개그맨 배동성 아내 안현주 씨, 카루소 감성연구센터 센터장 함규정 박사와 20대 여대생 손성민, 장지영 씨의 인터뷰도 함께 공개했다.


또한 사임당 모바일 사이트( m.saimdang.co.kr)를 통해 스마트폰과 홈페이지에서 사임당의 CF를 만나볼 수 있으며 4월말까지 TV-CF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www.saimd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