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의 로열 시크 웨이브의 비밀은 ‘아모스’
차예련의 로열 시크 웨이브의 비밀은 ‘아모스’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1.04.1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스가 전하는 차예련 따라 잡기 헤어스타일 비법

   
 
MBC수목드라마 로열패밀리와 윤은혜, 박한별, 유인나와 함께 출연한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에서 주연을 맡은 차예련의 헤어스타일이 화제가 되고 있다.
 

내추럴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차예련의 헤어스타일은 20-30대의 여성들이 가장 많이 따라 하고 싶어 하는 차도녀 스타일을 콘셉트로 하고 있다.
 

로열패밀리 드라마 속 그녀는 재벌 3세 조현진 역에 걸맞게 고급스러움과 지성미가 물씬 풍기는 세련된 헤어스타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 때 로맨틱한 발롱펌으로 모든 여성들이 원하는 워너비 헤어스타일을 유행시켰던 그녀는 이번 드라마에서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에 헤어핀으로 앞머리를 정돈하거나, 포니테일로 깔끔하게 뒤로 묶어 얼굴을 시원하게 드러내는 스타일로 도회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또한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에서는 시크하고 보이시한 헤어스타일로 영화 속 네 주인공 속에서도 가장 세련되고 매력적인 스타일을 완성해냈다.
 

드라마와 영화 속에서 빛나는 차예련의 상위 1% 로열 머릿결을 완성해주는 비밀은 바로 아모스 컬링에센스다.
 

아모스 컬링에센스는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모발 내 수분을 보충해주어 헤어를 촉촉하게 유지해 줄 뿐 아니라 만족스러운 스타일링 효과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멀티태스킹 스타일링 에센스다.
 

서양인 모발에 비해 두껍고 튼튼한 동양인의 모발으 위해 탄생된 이 제품은 스타일만 고정하는 일반 스타일링 제품과 달리 ‘이노 듀오벡터 테크놀로지(In2oduovector technology)’를 통해 모발 내부는 단백질로 채우고 외부 스타일을 잡아주어 효과적인 스타일링을 제공한다.
 

www.amoshai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