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의 여름휴가 스킨케어․메이크업 노하우
라네즈의 여름휴가 스킨케어․메이크업 노하우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1.06.09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분 제품과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 메이크업은 최소
 

본격적인 휴가철이 돌아왔다. 강렬한 태양과 푸른 바다의 유혹에 들뜬 마음으로 열심히 짐을 챙겨 보지만, 스타일별로 챙긴 옷가지 몇 벌로 여행가방은 금새 꽉 차기 마련이다. 이럴 때일수록 고민되는 것은 화장대 위에 놓여 있던 화장품들. 진정한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하려면 간편한 옷차림과 가벼운 여행 가방은 필수다.


여행지로의 가벼운 발걸음을 위해서 바캉스 필수 아이템인 수분 제품과 자외선 차단제는 제일 먼저 챙기고 망설여지는 화장품은 과감하게 빼거나 소용량의 제품을 챙기는 등 지혜를 발휘해보자.





여행가방, 내 피부타입에 맞는 No.1 수분 제품을 제일 먼저 챙길 것


휴가지에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있어서 가장 기본은 피부 속까지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주는 것이다. 유분감이 많은 피부라면 산뜻한 수분 스킨을, 촉촉한 질감을 얻고자 한다면 수분 에센스를 제일 먼저 챙기도록 하자.


피부에 집중적인 수분 공급을 원할 때나 한여름 태양 볕에 노출돼 피부에 열이 오를 때에는 얇은 화장솜이나 전용 시트지에 수분 스킨을 듬뿍 적혀 볼과 이마 등에 얹어 주면 즉시 효과를 볼 수 있다.


무덥고 습한 여름에는 무거운 질감의 크림보다는 산뜻한 에센스 제형을 선호하는 사람이 많은데, 수분 에센스를 메이크업 제품과 적당한 비율로 섞어서 활용하면 실내외에서도 항상 촉촉한 얼굴을 유지할 수 있어서 좋다.


수면팩 또한 바르고, 붙이고, 닦아내는 번거로움 없이 얼굴에 발라 준 후 잠들기만 하면 다음날 촉촉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바캉스 아이템으로 인기다. 특히 끈적거리지 않고 산뜻한 가벼운 젤 타입의 수면팩은 레포츠활동을 즐긴 후 가족과 혹은 친구들과 함께 두루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라네즈 추천 제품]


워터뱅크 에센스(60ml, 3만5000원대): 강력한 수분 공급, 피부 속 수분 밸런스 유지, 수분 순환작용의 3단계로 이루어진 워터 펌프 시스템TM이 24시간 마르지 않는 촉촉한 피부로 가꿔 주는 롱래스팅 수분 에센스.


워터 슬리핑 팩_EX(80ml, 2만5000원대): 취침 전 세안을 한 후에 바르고 자는 편리한 수면팩으로 끈적임 없는 산뜻한 젤 타입의 제형이 8시간 수면리듬에 맞추어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해 준다. 훈자 살구 추출물의 항산화 기능과 숙면을 돕는 효과까지 추가된 똑똑한 제품.





수시로 덧바를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3수분 미스트는 필수


휴가지에서 완벽한 자외선 차단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다. 다른 계절에 비해 최대 55%까지 치솟는 여름 자외선은 피부를 공격하는 가장 큰 적이다. 가장 손쉬운 자외선 차단 방법은 역시 적정한 자외선 차단지수를 가진 자외선 차단제를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게 꼼꼼히 챙겨 바르는 것이다. SPF로 표시되는 자외선 차단지수는 높을수록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것으로 햇볕 아래서 실외활동을 하거나 해변가에서는 SPF50 이상 되는 제품을, 간단한 외출 시에는 SPF15~30 정도의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자외선이 피부에 흡착하여 제 기능을 발휘하기까지는 최소 30분 정도의 시간이 걸리므로 자외선 노출 30분 전에는 차단제를 발라주어야 한다. 땀과 물 등으로 인해 효과가 감소되기 쉬우므로 2~3시간마다 덧발라 주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수시로 덧바를 수 있는 휴대용 자외선 차단제를 챙기는 것이 좋다.


햇빛에 많이 노출된 피부에 티슈를 살짝 덮은 후 수분 미스트를 살짝 뿌려 피부를 진정시켜 준 다음 파우더 타입의 자외선차단제를 사용하면 완벽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수정 메이크업을 겸할 수 있어 효과가 좋다.


[라네즈 추천 제품]


워터뱅크 미네랄 스킨 미스트(120ml, 2만2000원대): 강력한 수분 공급, 피부 속 수분 밸런스 유지, 수분 순환작용의 3단계로 이루어진 워터 펌프 시스템TM의 수분관리시스템을 적용하여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피부 정화 작용으로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는 수분 공급 미네랄 미스트.


브라이트닝 선 파우더 SPF 50+ PA+++(13g, 3만원대): 팩트 타입으로 쉽게 수정 메이크업 하듯이 가볍게 덧발라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신개념 선 파우더. 비타민C 에센스 성분이 자외선에 의한 피지 산화를 막아 피부 톤을 화사하게 해 준다. 브라이트닝 효과는 물론 피지 조절, 피부 진정, UV 차단의 4중 기능성 제품.





여행 파우치를 가볍게 만드는 여름 메이크업 팁


더운 여름에 색조 메이크업을 하게 되면 얼마 지나지 않아 번지거나 지워지기 쉽다. 이럴 땐 오히려 화장을 최소화하여 꼭 필요한 포인트 부분만 살리는 것이 중요하다.


가장 먼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단계 사이, 메이크업 후에도 수분을 꾸준히 공급하여 피부의 촉촉한 윤기를 최대한으로 표현해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주는 것을 잊지 말 것.


그런 다음 끈적임 없이 하루 종일 크리스탈처럼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립글로스, 장시간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유지시켜 주는 블랙 아이라이너, 물과 피지에도 끄덕 없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로 하루 종일 번지지 않는 깔끔한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촉촉하게 수분을 머금은 보송보송한 피부 결과 땀과 피지에도 번지지 않는 선명한 눈매, 견고하고 풍성한 속눈썹, 크리스탈처럼 영롱하게 반짝이는 입술이 여행 파우치는 가볍게 하면서도 휴가지에서의 스타일은 더욱 세련되게 만들어 준다.


[라네즈 추천 여름 메이크업 제품]


라네즈 래시풀 워터프루프 마스카라(10g, 2만5000원대): 피지와 물에 번지지 않는 라네즈 더블 코팅 테크놀로지TM가 번짐 없이 풍성한 속눈썹을 유지해 주는 볼륨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라네즈 내추럴 아이라이너-리얼블랙(1.2ml, 2만2000원대): 장시간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 유지가 가능하며 땀과 피지에 강한 리얼블랙 아이라이너. 보다 세련되고 소프트한 질감으로 자극 없이 오래도록 지속된다.


라네즈 스노우 크리스탈 퓨어 립글로스(5g, 2만대, 대표 색상: LR103 글래스 핑크): 크리스탈처럼 눈부시게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립글로스. 시간이 지나도 끈적임 없이 산뜻한 밀착력과 함께 최상의 광택을 부여해 준다.


www.laneig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