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에! 더위 먹은 피부를 달래줘~
알로에! 더위 먹은 피부를 달래줘~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1.06.20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농 알로에 베라가 피부 진정&보습 효과를 주는 알로에 화장품에 주목!

6월부터 이른 폭염 주의보가 내려지며 올 여름의 무더위를 예고하고 있다.
 

강렬한 태양 아래 피부가 노출되는 시간이 늘어날수록 피부 속 수분은 점차 빼앗기고, 선번으로 민감해진 피부는 각종 트러블을 유발하기도 한다.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키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르고 있지만, 이미 지쳐버린 피부를 달래기에는 부족함이 느껴진다. 그렇다면 무더위와 자외선 등으로 지친 여름 피부를 위해서는 어떤 화장품을 선택해야 할까?
 

순수 자연 제이앤씨화장품㈜(대표이사 이정원)에서는 여름 시즌 무더위로 지친 피부를 위한 해결책으로 알로에 베라 제품을 추천한다. 알로에는 이미 많이 알려져 있듯이 피부에 다양한 효과를 주는 만능 아이템이다.
 

사막지대의 고온 건조한 기후에서 자생하면서도 높은 수분 보유력을 지니고 있어, 피부에 사용되었을 때 뛰어난 보습 효과를 준다.
 

알로에의 뛰어난 진정작용과 쿨링 효과는 선번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피부 온도를 낮춰주어 열기로 인한 노화를 예방해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알로에는 잎에 상처가 나면 스스로 아물게 하는 특수한 생화학적 기능을 지니고 있어 스스로 치료하고 성장시키는 놀라운 힘을 가지고 있다.
 

알렉산더 대왕은 알로에의 이런 기능이 피부 세포를 재생시켜 주는 점을 인지하고, 전쟁 당시 질병과 부상을 치료하기 위한 약재로 쓰일 알로에를 확보하기 위해 제일 먼저 알로에 농장을 점령하기도 했다는 이야기도 전해진다.

제이앤씨화장품은 이처럼 다양한 효과를 지닌 알로에를 가득 함유한 알로에 베라 제품을 여름 시즌 주력 제품으로 선정하고 판매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JNC 알로에 베라’는 미국 텍사스에서 5년 이상 유기농법에 의해 재배된 인증 받은 1등급 알로에 베라만을 사용하고 있다.

특히 ‘98% 알로에 베라 슈퍼 겔’은 유기농 알로에 베라 잎즙이 98%나 함유되어 있어 여름철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기초 단계시 발라주면 피부 보습력을 높여줘 메이크업이 잘 받을 수 있도록 해주며, 수영장이나 해변 등 자외선으로 자극 받은 피부에 발라주면 빠른 진정 효과를 준다.
 

특히 이 제품은 냉장고에 두고 사용하면 쿨링 효과를 더욱 높여주어 피부 열기를 진정시키는데 더욱 많은 도움을 주며, 얼굴뿐 아니라 전신에 사용이 가능하다.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고 끈적임이 없어 여성들뿐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인기 있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겔 타입 제품으로 84% 엘라스틴 훠밍겔과 에센스 겔을 함께 선보이고 있으며, 탄력강화와 주름개선 등 그 효과를 달리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준다.
 

한편 제이앤씨화장품 측은 “알로에 제품을 구매할 때에는 주성분인 알로에가 전성분 표기 가장 앞쪽에 위치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하기도 했다.
 

www.jn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