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미네랄 퍼펙트’ 라인 출시
네이처리퍼블릭, ‘미네랄 퍼펙트’ 라인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1.06.23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적의 물’ 함유…캡슐 프라이머ㆍ투웨이 팩트 선봬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정제수 대신 독일의 노르데나우 워터를 함유해 피부 속은 촉촉하고 겉은 새틴처럼 매끈하게 표현해주는 ‘미네랄 퍼펙트 캡슐 프라이머’와 ‘미네랄 퍼펙트 투웨이 팩트 SPF30 PA+++’를 출시했다.


두 제품의 핵심 성분인 노르데나우 워터는 세계 4대 명수 중 하나이자 의료용 광천수로 쓰여 ‘기적의 물’로 알려져 있다. 노르데나우 동굴에서 채취한 광천수의 풍부한 미네랄 성분이 피부 수분 손실을 막아주고 오랫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유기농 카모마일과 알로에베라 성분이 강한 태양에 메마른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 건강을 위해 광물성 오일과 타르색소, 트리클로산, 벤조페논을 사용하지 않는 4무 처방을 적용했다.


미네랄 퍼펙트 캡슐 프라이머는 투명한 에센스에 피부 톤을 보정해주는 핑크빛 컬러 캡슐이 담겨 있어 제품을 펌핑하면 캡슐이 산뜻한 젤로 녹아들어 피부 속부터 매끄럽고 촉촉하게 빛나게 해준다. 파운데이션이나 비비크림 전에 바르면 산뜻하게 흡수되어 모공과 피부 결을 고르게 정돈해주고 다음 단계 제품의 밀착력을 높여 하루 종일 완벽한 피부 톤을 유지해준다.


미네랄 퍼펙트 투웨이 팩트 SPF30 PA+++는 얇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스킨 멜팅 처방으로 과도한 피지를 흡수해 주고 잔주름과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보완해준다.

또한 여름철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보호는 물론 수분을 머금은 미네랄 입자가 벨벳막을 씌운 듯 환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www.naturerepubl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