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더 골드 레이:디 메이크업 라인' 출시
엔프라니, '더 골드 레이:디 메이크업 라인' 출시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1.09.08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체감과 윤기 있는 피부 표현 가능

엔프라니(대표이사 나종호)가 ‘더 골드 레이:디 프리미엄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


더 골드 레이:디 프리미엄 메이크업 라인은 레이:디 앵글 시스템(ray:D Angle System)을 적용해 탱탱하고 입체적인 얼굴로 연출해주며, 금가루와 진주파우더 등의 안티에이징 성분이 함유돼 입체감 있고 윤기 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구성은 더 골드 레이:디 커버링 팩트, 더 골드 레이:디 에센스 마스카라, 더 골드 레이:디 로얄 치크, 더 골드 레이:디 로얄 키트 등 총 4가지다.


더 골드 레이:디 커버링 팩트는 더마씰(DERMAXYL™) 콤플렉스와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유효 성분이 함유돼 피부가 건조하고 메마르지 않게 해주며 금가루와 진주파우더가 한층 밝고 화사한 피부톤을 만들어준다.


더 골드 레이:디 에센스 마스카라는 속눈썹 뿌리 깊은 곳까지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속눈썹이 건강하게 유지되도록 도와준다. 또한 에센스 마스카라 전용 입체 브러쉬는 속눈썹의 볼륨감을 살리고 메이크업 후 지속력을 높인다.


더 골드 레이:디 로얄 치크는 은은하고 미세한 펄로 구현된 텍스처로 피부 속부터 빛을 머금은 듯한 윤기와 광채를 부여해 주는 고광택 광채 블러셔다.


더 골드 레이:디 로얄 키트는 4가지 섀도우와 3가지 립 컬러를 하나의 키트 속에 립앤아이 멀티 키트다.


문의는 080-858-13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