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차가발효 리포좀 100 세럼’ 출시
더샘, ‘차가발효 리포좀 100 세럼’ 출시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1.09.08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툰드라 차가버섯 100% 발효수 함유…한국화장품 독자 기술 접목

전 세계 아름다움의 비법을 담은 화장품 한국화장품의 더샘이 살아 숨 쉬는 피부를 위해 툰드라에서 전해지는 차가버섯만을 발효시킨 100% 발효수 함유 ‘차가발효 리포좀 100 세럼’을 출시했다.
 

더샘이 차가발효 라인의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 차가발효 리포좀 100 세럼은 툰드라 지역에서 전해져 내려온, 자연의 생명력으로 자란 차가버섯을 상황버섯 균사체를 이용해 발효시켜 100% 발효수를 만들고 이를 한국화장품만의 독자 기술로 리포좀화 시켜 피부 깊숙이 전달되도록 한 주름개선 기능성 원액 앰플 세럼이다.
 

차가버섯은 시베리아 툰드라 지역에서 자작나무 수액을 먹고 자라는 독특한 천연버섯으로 항암 및 항산화 효과로 유명해 예로부터 러시아에서는 차가버섯 물을 우려내어 미용이나 치료제로 사용했다고 전해지며 일본에서도 마시는 건강 미용차로 인기가 있다.
 

특히 풍부한 미네랄 성분과 강력한 항산화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의 활성산소를 제거하며 피부 보습인자를 보호해 주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피부에 유효성분들을 깊숙이 전달해주는 한국화장품 마이크로 리포좀 공법(특허출원 제107609호)의 독자 기술을 통해 피부에 차가 버섯과 발효성분이 잘 전달되어 더욱 탄력 있고 촉촉해 지도록 도와준다.
 

한편 더샘은 세럼 외에도 차가버섯 발효수를 100% 사용한 차가발효 라인으로 토너와 에멀전, 크림 등 3종을 함께 출시했으며 차가발효 라인 중 중 1종 구입 시에 베스트셀러인 닥터뷰티 셀 리페어 안티-에이징 마스크 1매를 증정하고 2종 구입 시에는 2만6000원 상당의 차가발효 리포좀 크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www.thesaemcosmetic.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