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봉독 함유 시트 마스크 선봬
동성제약, 봉독 함유 시트 마스크 선봬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1.09.21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러블·보습에 효과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트러블의 원인 관리에 효과적인 벌침액(봉독)을 함유한 에이씨케어 비즈 시트 마스크를 출시했다.


에이씨케어 비즈 시트 마스크 1장에는 23ml의 봉독 에센스 유액이 함유돼 있으며 5장에는 에이씨케어 비즈 큐어 세럼 1병과 동일한 벌침액(봉독)이 들어있는 것과 같다.


에이씨케어 비즈 시트 마스크는 자극에 민감한 트러블 피부에 맞춰 피부에 자극이 없는 100% 순면시트를 사용했으며 나무와 숲의 정수로 불리는 피톤치드 워터를 사용했다. 



피톤치드 워터는 수목들이 주위의 해충이나 미생물로부터 방어하기 위해 공기 중에 또는 땅속에 발산하는 성분으로 트러블 피부의 방어력을 높여주며 붉은 트러블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수분과 영양공급에 효과적인 로얄젤리, 피지분비 컨트롤 효과가 있는 위치하젤 추출물 등이 울긋불긋한 트러블을 관리해주며 가을겨울철 건조한 날씨로 깨지기 쉬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트러블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의 경우 땀과 피지의 분비가 활발해지는 봄과 여름에는 피부 관리에 신경을 쓰지만 가을, 겨울에는 소홀해지기 쉽다”며 “에이씨케어 비즈 시트 마스크는 벌침액(봉독)의 함유 비율이 높아 주 2회 관리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5매, 1만5000원.


www.dongsung-pharm.co.kr



김진희 기자(maforjh@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