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 헬로우 빅 아르간 트리트먼트 출시
나드리, 헬로우 빅 아르간 트리트먼트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9.28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르간 오일이 영양․윤기․탄력 부여해 모발 보호

나드리화장품은 모로코에서 자생하는 100% 유기농 아르간 오일을 함유한 ‘헬로우 빅 아르간 오일 헤어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헬로우빅 아르간 오일 헤어 트리트먼트는 강력한 보습력과 항산화 효능으로 곱슬모, 손상모, 건조모발 등에 영양, 윤기, 탄력, 모발손상 보호의 효과를 부여하고 이국적이고 향기로운 코코넛향으로 함유하고 있다.

버릴 것이 하나도 없어 아낌없이 주는 나무라 불리는 아르간 나무는 사하라 사막의 모로코에서만 자생한다. 유네스코(UNESCO)는 그 지역을 생물권 보호지역으로 지정, ‘세계의 유용한 유산’으로 등재해 보존가치를 널리 알려 보호하고 있을 정도로 귀한 성분이다.

신이 내린 오일이라 불리며 얼굴 뿐 아니라 건조한 부위 등에 거의 사용되는 아르간 오일은  뛰어난 가치와 효능에 비해 생산량이 극히 적어 이 성분을 함유한 제품들의 가격대는 높은 편이다. 하지만 헬로우 빅 아르간 오일 헤어 트리트먼트는 200ml 용량의 1만원대의 가격으로 부담 없이 좋은 품질의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한시적으로 소셜커머스에서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행사를 진행하여 평소 아르간 오일에 관심이 높고 귀한 성분임을 잘 알고 있는 많은 여성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나드리화장품 측은 “유기농 오일이 각광 받고 있는 요즘, 보습에 목말라 하는 모발에 넉넉한 용량의 좋은 가격대의 아르간 오일로 건강하고 윤택한 모발을 가꾸는데 아낌없이 사용했으면 한다”며 “품질과 가격을 동시에 생각하는 합리적인 요즘의 소비형태가 늘어나면서 제품의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200ml 용량에 1만8000원.

한편 나드리화장품에서 7월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 ‘헬로우 빅’은 세계적으로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대중지향적 브랜드로 합리적이고 가치 지향적인 마트, 창고형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타깃으로 한다. 헬로우 빅 제품은 화장품 전문점 및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클렌징, 스킨케어, 바디, 헤어, 남성제품군을 중심으로 운영하고 있다.

문의는 080-922-7700.

www.thenadre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