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씨케어, 일본서도 인기
에이씨케어, 일본서도 인기
  • 김진희 maforjh@naver.com
  • 승인 2011.09.29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 화장품 사이트 ‘앗토 코스메’ 1위 등극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에이씨케어를 일본에 수출한지 6개월 만에 일본 내 최대 입소문 사이트 ‘앗토 코스메 - @cosme’의 카테고리별 순위 프로그램에서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꿀벌의 벌침액(봉독)을 함유한 화장품으로 일본에 수출되는 BB 에이씨케어 베놈 에센스(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 BB 에이씨케어 베놈 클렌저(에이씨케어 비즈 폼 클렌저), 비톡스 세럼(에이씨케어 비즈 리페어 컴플렉스) 등 3개 품목이 모두 각 화장품 카테고리에서 상위에 오른 것.


BB 에이씨케어 베놈 에센스는 사용후기 333건, 사진후기 99건으로 기초화장품의 미스트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BB 에이씨케어 베놈 클렌저는 사용후기 329건, 사진후기 111건으로 폼 세안제 2위, 비톡스 세럼은 사용후기 304건, 사진후기 107건으로 페이스 크림 1위다.  피부고민 여드름 카테고리에서는 비톡스 세럼이 4위, BB 에이씨케어 베놈 에센스가 7위에 각각 올라있다. 순위는 최근 3개월간 입소문 지수 및 판매량을 9월26일 기준으로 집계된 데이터다.


동성제약은 올해 2월부터 에이씨케어의 일본 수출을 시작했다. 초도 3개 품목 합계 3만5000개를 수출했으며 일본 내 에이씨케어 열풍에 힘입어 4만개의 물량이 10월에 수출 될 예정이다.


한편 앗토 코스메는 1999년 12월에 서비스를 시작한 온라인 화장품 입소문 사이트로 사용자들의 입소문을 중심으로 화장품 정보를 제공한다. 현재 투고된 입소문의 총수는 800만 건으로 회원구성 중 20대 여성 비율이 높다. Yahoo 뷰티, MSN 뷰티 스타일, 아사히 신문 아스파라 클럽등과 제휴하고 있으며 입소문과 랭킹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www.dongsung-pharm.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