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러움으로 얼굴을 물들인 ‘럭셔리 무드’
고급스러움으로 얼굴을 물들인 ‘럭셔리 무드’
  • 김진희 maforjh@naver.com
  • 승인 2011.10.15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셉, 가을 메이크업 연출법 제안

분위기 있는 여성이 빛나는 가을이 왔다. 엔프라니의 셉은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로 ‘럭셔리 무드’를 제안한다. 이번 시즌 트렌드 럭셔리 메이크업은 지나친 화려함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메이크업에 고급스러움을 가미하는 것이 포인트다.


럭셔리 무드 메이크업은 피부빛을 살린 피부 표현을 기본으로 자신의 개성에 따라 다양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절제되고 고급스러움을 조화롭게 매치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잡티 없이 피부톤을 정리하고 콤팩트를 이용하여 얼굴의 윤곽을 완벽하게 잡아주는 것이 중요하다. 아이 메이크업은 펄이 가미된 섀도를 넓게 펴 바르고 아이라인은 눈 꼬리까지 길게 뺀 형태로 그려 그윽하고 깊은 눈매로 연출한다.


여기에 내추럴한 립스틱을 바르고 립글로스로 입술 중앙에 윤기 있게 볼륨감을 준다. 또한 누드톤의 립 컬러를 매치하면 아이 메이크업을 돋보이게 할 수 있고, 매트한 레드 립으로 포인트 있게 연출해도 된다.


셉은 럭셔리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위해 몇 가지 제품을 추천했다. 셉 ‘오토페팅 미네랄 콤팩트’는 분당 6000회의 미세 진동을 구현한 신개념 진동 파우더 콤팩트로 얼굴의 윤곽을 잡아주고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셉 ‘아티스틱 볼륨 마스카라’는 볼륨 있는 속눈썹으로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가루 떨어짐, 번짐 현상 없이 깨끗한 눈매를 유지시켜주며 오일 프루프 제형으로 포인트 리무버 없이 미온수만으로 지워지기 때문에 눈가 자극이 없다.


셉 ‘아티스틱 아이라이너’는 카본블랙 성분이 함유돼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주고 가벼운 질감으로 자연스러운 아이라인을 쉽게 그릴 수 있다. 또 타투 효과의 성분이 번짐 없이 눈매를 장시간 유지시킨다.


문의는 080-858-13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