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콜렉션’ 앞세워 여심 공략
‘홀리데이 콜렉션’ 앞세워 여심 공략
  • 김진희 기자 maforjh@naver.com
  • 승인 2011.11.03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사, 연말 파티시즌 맞아 한정판 잇달아 출시

▲(왼쪽부터)랑콤, 바비브라운, 맥, 로라 메르시에, 베네피트 홀리데이 콜렉션.
최근 수입 브랜드들은 홀리데이 콜렉션 한정판을 선보여 여심을 흔들고 있다. 홀리데이 시즌과 연말, 각종 파티와 모임에서 돋보이는 주인공으로 변신시켜 줄 메이크업 아이템이기 때문이다.

이번 홀리데이 콜렉션은 파티 룩에 어울리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화려한 펄 아이섀도가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독특한 콘셉트를 패키지에 담아 한정판의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랑콤은 자폐 아동들을 위한 영화배우 케이트 윈슬렛의 ‘골든 햇 재단(Golden Hat Foundation)’을 후원하는 홀리데이 콜렉션을 선보인다. 골든 햇 재단의 로고와 함께 케이트 윈슬렛의 사인이 새겨져 있어 눈길을 사로잡으며 판매 금액의 일부를 재단에 기부하여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콜렉션이다. 랑콤을 상징하는 압솔뤼 루즈, 새로운 컬러의 네일 제품 르 베르니, 그리고 골든 햇이 새겨진 멀티 콤팩트 파우더로 구성된 이번 콜렉션은 두 가지 선물 세트로 한정 판매된다.

바비브라운은 클래식한 블랙과 화려한 파티무드 실버 터치의 스페셜한 케이스로 선물하는 재미를 더한 ‘홀리데이 기프트 콜렉션’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였다. 은은한 실버 펄과 함께 파스텔 색상의 팔레트 파스텔 슈거 스파클 퀴드, 고급스러운 베이지에서 초콜렛 색상까지 은은한 쉬머가 돋보이는 파티 아이 팔레트, 블루와 네이비 계열의 팔레트 쿨 파티 아이 팔레트, 바비 파티 오드 파퓸, 아이섀도, 립스틱, 립글로스까지 하나의 팔레트에 구성된 파티 투고 팔레트, 멀티 팔레트 얼티미트 파티 콜렉션 등으로 구성됐다.

맥은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겨울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줄 ‘글리터&아이스’를 출시했다. 이번 콜렉션은 눈과 얼음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투명하게 반짝이는 화사한 펄감이 특징이다. 패키지 또한 기존의 블랙이 아닌 화이트 패키지로 새로움을 더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뷰티 파우더, 6가지 색상의 미네랄라이즈 아이섀도, 3종 색상으로 구성된 페인트팟, 각각 6컬러의 테크나콜 라이너, 립스틱, 대즐글라스와 마스카라, 네일 라커 3종 등 구성이다.

로라 메르시에는 로맨틱한 저녁약속에서 영감을 받은 ‘문라이트 콜렉션(moonlight collection)’을 선보인다. 문라이트 콜렉션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신비로운 여성의 매력을 발산하는 내추럴 로맨틱 룩을 표현한다. 독자적인 포뮬라의 로즈골드빛 페이스 일루미네이터, 장밋빛과 톤 다운된 바이올렛 컬러를 더한 아이컬러, 라즈베리와 라일락의 컬러의 립스틱과 립글라세, 타이트라인 케이크아이라이너, 네일락카 등 10종 구성이다.

베네피트는 홀리데이 콜렉션으로 아이섀도 키트 2종을 출시했다. ‘아이 워나(Eye Wanna) 매기 콜렉션’은 파티에 어울리는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한 블루, 핑크, 스카이 블루 아이섀도와 2가지 색상의 크리즈리스 크림 섀도, 라이너로 구성됐다. ‘아이 카타(Eye Gotta) 애니 콜렉션’은 자연스러운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컬러로 구성됐다. 브라운과 퍼플, 카키 색상의 아이섀도와 골드빛이 도는 크리즈리스 크림 섀도, 라이너 2가지 컬러가 포함됐다.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