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피앤씨, 공정거래위원장상 수상
세화피앤씨, 공정거래위원장상 수상
  • 최지흥 기자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1.12.07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사적인 자율관리 위원회 구성ㆍ소비자 권익 보호 앞장 높은 평가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가 12월2일 공정거래위원회 청사 대강당에서 열린 ‘제 16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단체부문 공정거래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소비자의 날 기념식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원,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소비자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한 정부기관 및 시민단체, 기업체 관계자를 선정해 정부포상을 수여하는 행사다.

지난해 국내 헤어 업계 최초로 공정거래위원회와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가 주관한 평가를 통해 소비자 만족 자율관리 프로그램(CCM) 인증을 획득한바 있는 세화피앤씨는 전사적인 자율관리 위원회를 구성하여 소비자 불만을 사전에 예방하고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갖추고 그동안 고객들의 불만 사항을 자발적이고 효율적으로 처리해 옴으로써 소비자 권익 보호에 앞장선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이번 수상과 관련 세화피앤씨 이훈구 대표는 “소비자의 날 포상은 정성껏 만든 제품에 대한 고객님의 사랑과 인정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욕구를 더욱 만족시키기 위해 고객님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발전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세화피앤씨는 11월30일 한국마사회 6층 컨벤션홀에서 (사)한국국제연합봉사단이 주관한 2011 세종나눔봉사대상 시상식에서 '2011 세종나눔봉사대상'을 수상했다. 한국국제연합봉사단에서 주관하는 이 행사는 나눔과 기부봉사에 공헌한 대상자를 찾아 격려하고 우리 사회에 기부와 나눔 봉사 문화를 확산시키는 목적으로 제정되었다.

www.sewh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