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한, 빅히트 기념 이벤트 실시
다나한, 빅히트 기념 이벤트 실시
  • 최지흥 기자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1.12.12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나한 전품목 크림 또는 에센스 구매하면, 아이크림이 공짜!

 
소망화장품(대표 강석창)은 ‘다나한 RGII 프리미엄 EX 팔자주름 크림’의 성공적인 론칭을 기념해 내년 1월8일까지 다나한 전 품목의 크림 또는 에센스 구매시 아이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증정제품은 구매제품과 동일한 라인의 아이크림이며, 일부품목은 아이크림 대신 수분에센스나 수분크림이 증정된다. 선착순으로 증정되어 품절될 경우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다.

다나한 RGII 프리미엄 EX 팔자주름 크림은 지난 10월 출시 이후, 광고 론칭과 함께 온-오프라인을 통한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으며, ‘있다, 없다’의 알기 쉬운 광고 콘셉트와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군 개발, 신뢰할 수 있는 품질력을 인정받아 최초 생산수량이 모두 매진되는 쾌거를 기록해 예약판매를 실시하기도 했다.

이번 이벤트는 팔자주름 크림 빅히트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전국 뷰티크레딧, 다나한 매장과 화장품 전문점,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www.beautycredit.co.kr)을 통해 동시에 진행된다.

이와 관련 소망화장품 측은 “이번 이벤트가 크림 하나 가격으로 아이크림까지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되어, 다나한의 우수한 품질의 제품 구매를 원하는 여성 고객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