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한방화장품 공병 교환 이벤트!
동인비, 한방화장품 공병 교환 이벤트!
  • 최지흥 기자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1.12.12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30일까지 약 2주간 5만5000원 상당 체험키트 증정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대표 김상배)가 론칭 기념으로 ‘한방화장품 공병 교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브랜드에 상관없이 다 사용한 정품 사이즈의 한방화장품 용기를 소지하고 동인비가 입점 되어 있는 정관장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동인비의 주요 제품인 동인비진 크림과 동인비진 에센스 체험분(5만5000원 상당)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12월30일까지 진행하는 것.

또한 동인비는 행사 기간 동안 동인비의 핵심 제품인 동인비진 크림, 동인비진 에센스, 동인비초 오일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겐 6만원 상당의 동인비초 5종 체험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병 교환 이벤트에 체험키트로 증정되는 동인비진 라인은 홍삼 한 뿌리에 3~5% 정도 밖에 존재하지 않는 홍삼 사포닌 집약체 성분과 다양한 홍삼 유효 성분이 고 함량으로 포함되어 있는 홍삼오일이 다량 함유된 프리미엄 라인으로 홍삼 고농축 캡슐과 홍삼 사포닌이 함유되어 세월의 흐름으로 깊어진 주름을 피부 근원의 힘으로 재생시키는 효과가 탁월한 제품이다.

이와 관련 KGC 라이프앤진 동인비 홍보담당 배정호 과장은 “이번 한방화장품 공병 교환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동인비를 소개하고 제품을 직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라며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동인비진 체험 키트를 통해 한방을 뛰어넘는 홍삼 피부과학의 진가를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동인비는 KT&G의 자회사로 건강 식품 및 화장품 전문 판매 서비스 기업인 KGC라이프앤진이 올해 10월31일 론칭한 프리미엄 홍삼화장품이다. 정관장의112년의 전통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십 년 간 축적해 온 6년 근 홍삼의 피부 비방을 담아낸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현재 정관장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www.donginbi.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