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헤어샵, 희망프로젝트 공개 기술 세미나
마이헤어샵, 희망프로젝트 공개 기술 세미나
  • 최지흥 기자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1.12.12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인들에게 교육의 기회 제공하고자 정기 무료 특강 실시

 
미용 프랜차이즈 마이헤어샵(대표 이세용)이 12월1일 행당동 본사 교육장에서 헤어샵 원장들을 비롯한 미용인들을 초청, ‘마이헤어샵과 함께하는 희망 프로젝트 공개 기술 세미나’를 진행했다.

마이헤어샵은 미용업계의 질적 성장을 위해 대형브랜드와 달리 교육을 받고 싶어도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나 여건이 주어지지 않아 전문적인 트렌드 교육에 목말라 있는 중,소형 살롱 원장들에게 트렌드 등 교육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정기 무료 오픈 세미나를 기획했다.

세미나는 ‘트리플 점프-매출 향상을 위한 기술 도약 3단 뛰기 프로그램’ 이라는 주제로 12월을 시작으로 격월로 진행되며 1단계 홉(HOP)에 관한 특강을 진행하기 위해 30년 간 다수 연예인들의 스타일을 담당했던 현 압구정 헤어파셀의 박수영 원장을 초청, 아이롱, 세팅기 잘 활용하기•연예인 스타일링 및 업스타일 탐구 등 다양한 스타일링 기법을 선보였다.

이날 세미나에 참석한 원장들은 다양한 기법을 선보일 때마다 큰 관심을 보이며 여러가지 질문들을 쏟아내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고 강의가 끝날 때쯤 찬사를 보내며 다음 세미나에 대한 기대감을 표시했다.

마이헤어샵 이세용 대표는 “1회 세미나임에도 불구하고 신청접수 시부터 교육에 목말라하던 원장들의 신청이 끊이질 않았으며 당일 날에도 예상외로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여 열화와 같은 호응을 보였다”며 “그만큼 소형 개인 살롱 원장님들의 새로운 트렌드, 교육에 대한 니즈가 크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또 “좀 더 많은 미용인들이 마이헤어샵만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교육 시스템을 경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헤어샵은 이번 1회 특강에 이어 2회 특강인 ‘2단계 스텝(STEP)’에 관한 특강을 내년 2월에 진행할 예정이다. 특강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2회 특강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특강 참여신청은 마이헤어샵 공식홈페이지(www.myhairshop.co.kr) 또는 미용커뮤니티 ‘미용커플’을 참고하면 된다.

www.myhairsho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