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 ‘송년의 밤’ 행사 개최
리안, ‘송년의 밤’ 행사 개최
  • 최지흥 기자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1.12.14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 대상은 충청남도에 위치한 ‘서산점’이 차지

 
미창조(주) 리안헤어(대표이사 유상준)는 12월13일 여의도에 위치한 한강 유람선 ‘유셀알파호’에서 ‘2011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KB국민카드, 로레알, 소망화장품, 웰라, 아모스 등의 업체 후원으로 리안 가맹점 주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이루어 졌으며 ‘2011 리안 대상’ 시상식과 MBC 개그맨 추대엽씨의 사회로 소통과 자유의 시간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발표된 내용에 따르면 지난 1년간 리안헤어는 본사사무실을 이전하고 온라인 블로그 마케팅 활성화, 점판 활성화를 위한 제품 프로모션, 대학과의 산학협력 활성화, 영화 협찬, 백두산 및 일본 리프레쉬, 아카데미 운영활성화 등의 다양한 발자취를 남겼다.

특히 리안헤어는 45개의 가맹점을 오픈하며 전체 185개점 출점을 성공적으로 마친 한해였다고 평가했다.

유상준 대표이사는 인사말에서 “지난 1년간 뜨거운 열정과 사랑으로 185점 출점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특히 지난 한해는 10주년을 맞이한 한 해로서 높은 성장을 이룰 수 있었다”며 “2012년은 가맹점주에게 더 많은 비젼을 제공하고자 새로운 사업을 계속해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영 방침 준수이행, 교육, 유통 부문 등을 세분화 해 점수를 합산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는 ‘리안 대상 시상식’에서는 충청남도에 위치한 서산점이 대상을 차지했으며 오류점, 화곡점이 각각 최우수상을, 김포사우점, 광주유스퀘어점, 후암점이 우수상을 대림점, 안산중앙점, 명동1호점, 범계2호점, 구월점이 장려상을 차지했다. 수상 가맹점에게는 상금과 상장이 수여됐다.

www.riah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