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너스 여신광채 라인
루미너스 여신광채 라인
  • 윤강희 기자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1.12.21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미노리, 광채 피부 연출ㆍ다용도 베이스 제품 2종 구성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대표 김중천)는 겨울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게 도와주는 메이크업 신제품 ‘루미너스 여신 광채 라인’을 선보인다.

‘루미너스 여신 광채빔’과 ‘루미너스 여신 광채 BB크림 SPF37 PA++’ 총 2종으로 구성된 루미너스 여신 광채 라인은 자연스럽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누구나 손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2종 모두 펩타이드, 마린 콜라겐 등에서 추출한 ‘페이스 볼류머 콤플렉스’를 주요성분으로 함유, 피부에 탄력을 더해 매끈한 얼굴 라인으로 가꿔준다. 이와 함께 진주추출물, 산호 파우더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구성된 ‘아우라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톤 자체에서 빛을 발하는 것 같은 느낌을 연출해준다.

루미너스 여신 광채 빔은 베이스 단계에서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부여하는 매력적인 다용도 제품이다. 미세한 펄이 함유 돼있어 파운데이션 또는 비비크림과 1:2, 혹은 1:3으로 섞어 사용하면 타고난 듯 한 촉촉하고 광채가 나는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아우라 콤플렉스와  마누카허니추출물, 로열젤리추출물이 피부 표면의 빛을 자연스럽게 반사하면서도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아르간 오일과 올리브 오일 성분 또한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줘 수분 증발 및 각질 들뜸 현상을 방지한다. 또한 다음 단계 화장의 밀착감을 한결 높여주고 메이크업을 고정해주는 효과도 있다. 끈적임과 다크닝이 적어 프라이머로도 활용하기 좋다.

촉촉한 수분감이 눈에 띄는 루미너스 여신 광채 비비크림은 루미너스 여신 광채빔과 함께 바르면 한층 더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크리미한 제형으로 건조한 겨울철에도 피부에 투명하게 밀착되며 커버력이 우수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한 번에 해결해준다. SPF37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피부 진정 및 주름기션과 미백의 이중기능성 제품이다. 바오밥나무추출물과 히아루론산을 함유해 보습 효과도 뛰어날 뿐만 아니라 다크닝 현상까지 막아줘 한층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 할 수 있다.

한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2월31일까지 루미너스 여신광채 2종을 모두 구입하면 티어글리터 아이 파우더 정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www.tonymol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