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헤어커커, 마끼에 2호점 오픈
이철헤어커커, 마끼에 2호점 오픈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1.12.27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공항 롯데몰점에 입점…100% 예약제 및 1인 프라이빗 고객관리 실현

 
이철헤어커커의 프리미엄 헤어살롱 마끼에가 12월9일 김포공항 롯데몰에 2호점을 오픈했다. 2010년 청담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1년 만에 오픈이다.

마끼에(maquillee)는 불어로 ‘화장을 하다’, 넓게는 ‘치장을 하다’라는 의미로, 아름다움의 어원을 찾아 조화롭게 만들어진 이철헤어커커의 프레스티지 살롱 브랜드다.

다년간 쌓아 온 이철헤어커커의 미용 노하우가 집결되어 있으며 100% 예약제와 1인 프라이빗 고객관리 시스템을 통한 최상위 고객 서비스 살롱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철헤어커커는 이번 김포공항 롯데몰점 입성을 시작으로 지역과 고객 확대를 적극적으로 실현할 방침이며 온오프라인을 활용한 홍보 활동에도 더욱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이번에 오픈된 마끼에 롯데몰점은 고급스러운 화이트 컬러의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며 1:1 맞춤형 고객 서비스를 통해 한단계 진보된 프레스티지 살롱을 지향하고 있다.

김포공항 롯데몰에서 유통인구가 많은 지상 1층과 지하 1층의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에 위치해 브랜드 홍보 및 내방이 편안하게 입지 조건을 갖춘 것도 강점이다.

 
이와 관련 이철헤어커커 측은 “억지스러운 것이 아니라 자연스럽고 스스로 변화하게 만드는 힘으로 스타일 가치를 창조하는 마끼에는 최상위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살롱”이라면서 “오랜 기간 축척된 이철헤어커커의 미용 노하우를 집결시켜 선보이고 전략적인 홍보 마케팅 활동으로 국내 뷰티시장에 안착시킬 예정”이라고 전했다.

www.maquille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