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코스, 모델 이시영과 재계약
웰코스, 모델 이시영과 재계약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1.12.27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2년 왕성한 활동 예상…한방 브랜드 ‘효연’, 시너지 효과 전망

 
웰코스(대표 김영돈)는 모델 이시영과 재계약을 하고, 프리미엄 한방브랜드 ‘효연(效姸)’의 일관되고 꾸준한 광고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시영은 최근 출연한 영화의 잇단 개봉과 드라마 촬영 등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며 2012년에도 역시 웰코스의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특히 이시영은 2012년 1월부터 KBS에서 상영하는 드라마 ‘난폭한 로맨스’의 여주인공을 맡아 더욱 왕성한 활동을 예고해 웰코스 성장에도 크게 일조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와 관련 웰코스 관계자는 “2012년도 효연의 대대적인 광고 집행을 위한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라면서 “국내 유명 사진작가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이 참여하여 보다 높은 퀼리티의 작품이 탄생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986년 설립한 이래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는 웰코스는 지난해 말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효연을 론칭했으며 앞으로 전문점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효연은 미인의 대명사 ‘양귀비’ 미용법으로 알려진 ‘옥환도면고’를 고스란히 담아 피부의 음양오행을 다스리고 피부의 순환을 도와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한방브랜드다. 제품은 수액, 유액, 에센스, 아이크림, 자양 크림 5종 구성이며 모두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성을 더했다.

www.welco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