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비취가인 ‘보담 결라인’ 출시
코리아나, 비취가인 ‘보담 결라인’ 출시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1.06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양 조화 이뤄 탄력있는 비단결 피부 완성하는 ‘생기 한방라인’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시판 유통의 대표 한방 브랜드 비취가인에서 ‘보담 결’ 라인을 출시했다.

조화와 균형을 통해 피부의 아름다움의 가치를 찾아주는 생기 한방화장품으로 탄력 핵심성분인 영지와 장뇌로 탄력을 불어넣어 매끈하고 보드라운 비단결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기능성 한방 제품으로 기존의 침체되어 있던 시판 한방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자 1년 넘게 준비한 기능성 프리미엄 한방 라인이다

비취가인의 핵심 콘셉트인 칠화(七花)를 업그레이드시킨 ‘보담 결’ 비취가인은 칠화, 즉 서로 다른 성질을 지닌 7가지 항산화 꽃과 자작나무수액이 만난 칠화칠정수액을 조화의 한방 처방인 칠정과 환류를 통해 균형 있게 처방하여 탄력 저하의 근본 원인 피부 건조를 해결한다.

또한 부족한 음양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약재 가공 방법인 자양보음포제법을 통해 장뇌삼과 영지버섯으로부터 만들어진 귀한 농축액이 피부의 조화를 끌어내어 피부 개선을 도와주고 피부 깊은 곳에서 채워지는 탄력과 보습으로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구현한다.

코리아나화장품 김영태 마케팅팀장은 “기존 비취가인 사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업그레이드된 고기능성 프리미엄 한방 라인이다. 비취가인은 2004년 출시 후 기능성 한방화장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왔는데, 이번에 보담 결 라인을 출시하면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시판 유통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코리아나는 보담 결 라인 출시 기념 고객 사은 행사로 1월 한 달간 ‘보담 결 앰플에센스’ 구입 시 정품 아이크림을 증정하는 발매 기념 프로모션을 화장품전문점을 비롯하여 주요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문의는 080-022-5013.
www.corea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