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아이리스 아펠 컬렉션 출시
맥, 아이리스 아펠 컬렉션 출시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01.13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리스 아펠과 콜라보레이션…온라인 한정판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강렬한 색감을 통해 독특하면서도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줄 ‘아이리스 아펠(Iris Apfel)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콜렉션은 백악관에 근무하면서 케네디, 레이건 등 미국의 유명 대통령들과 함께 수많은 디자인 복원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뉴욕 메트로폴리탄 박물관 전시회와 바니스 뉴욕 백화점의 쇼윈도 인테리어를 담당하는 등 미국의 패션과 디자인계에서 종횡무진 활약해온 디자이너 ‘아이리스 아펠’과 맥이 진행한 첫 콜라보레이션 콜렉션이다. 그녀는 최고급 오뜨꾸뛰르 의상과 저렴한 시장 물건을 함께 매치하는 등 시대를 앞서가는 스타일을 끊임없이 선보여 스타일 도시 뉴욕의 막강한 패션 아이콘으로도 유명하다.

이번에 아이리스 아펠과 맥이 함께 선보이는 첫번째 콜렉션은 이같은 그녀의 타고난 예술적 안목과 패션감각을 그대로 담아, 화려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메이크업 스타일을 강렬한 색감으로 펼쳐냈다. 컬렉션 제품 중 깃털처럼 가볍고 소프트한 느낌의 뷰티 파우더는 핑크빛의 미세한 펄 입자가 함유되어 있어 블러셔로 사용하면 은은하면서도 생기 있는 혈색을 표현해준다. 콧날 등에 바르면 하이라이터로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라 활용 가치가 높다.

또한 아이 메이크업은 빈티지와 최신 유행을 적절히 믹스 매치하는 아이리스 아펠의 선구적 패션스타일을 그대로 옮긴 듯 독특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5종의 아이섀도로 세련되게 완성할 수 있다. 특히 펄 블루, 밝은 코랄 컬러 등 선명한 색상들은 보다 상큼하면서 개성 넘치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마지막으로 레드, 핫핑크 컬러 등 선명하면서 과감한 색상의 립스틱은 은은한 펄감으로 빛나는 피부 표현과 어우러져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주며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준다.

화려하면서 개성 넘치는 제품들로 가득한 이번 아이리스 아펠 컬렉션은 1월 한정판으로, 공식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일부 품목은 론칭과 동시에 품절이 되는 등 온라인 상에서 벌써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미정 홍보부장은 “추위가 지속되면서 자칫 칙칙해지기 쉬운 1월, 아이리스 아펠 컬렉션의 유니크하고 생기발랄한 색조 메이크업은 겨울의 지루함을 쫓아내줄 것"이라고 말했다.

www.maccosmetics.co.kr

▲맥 아이리스 아펠 컬렉션 제품 구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