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현정파라팜, 산전산후 케어 프로그램
정현정파라팜, 산전산후 케어 프로그램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1.1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은 출산 전후로 체형이 변함과 동시에 골격과 골반의 변형도 일어난다. 근육의 악화와 유연성 저하로 인해 몸 전체의 순환이 저하되고 체내 지방 및 독소로 인해 셀룰라이트가 축적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해 정현정 파라팜 에스테틱은 산모들을 위한 전문산전산후 관리 핸들링 테라피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산전 트리트먼트 프로그램
먼저 건강하고 아름다운 출산을 위한 산전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은 산모 전용 스페인브랜드 아누비스(ANUBIS) 제품을 사용해서 충분한 보습케어를 해주고, 부종완화ㆍ순환촉진 관리를 통해 튼살과 거친 바디 피부를 예방해 준다. 또한 임신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등의 문제점을 케어해주고 갑작스런 체중 증가로 인해 생기는 부종과 피로함을 예방해 준다. 특히 배가 나오면서 생기는 어깨, 허리, 다리 통증 완화해 주는 등의 관리가 포함된다.

산후 트리트먼트 프로그램
산후 트리트먼트 관리는 기간에 따른 단계별 관리가 있다. 산욕기 관리(출산 후 ~ 2개월)로 배농, 피부재생, 부종완화의 큰 효과를 주어 임신 전보다 건강한 몸 상태를 만들어 주는 관리와 산후 골반관리/슬리밍 관리(출산 2개월~6개월)로 골반과 체형관리를 해주는 관리가 있다.

또한 정현정 파라팜은 에스테틱 방문이 어려운 산모들을 위해 산모 전용 스페인브랜드 아누비스(ANUBIS)의 홈케어 제품을 추천하고 있다.

산전제품으로는 피부재생효과를 볼 수 있는 하이페익 오일(Hiperic Oil)과 튼살 전문크림인 안티스트레치 크림(Anti-Stretch-Cream)이 있으며, 산후 제품으로는 셀룰라이트, 탄력저하부위 등의 흐트러진 바디라인을 잡아주는 알개로쟈스세트(Algas Rojas Lipolimit Factor Red Seaweeds cream 컨센트 레이트+크림 각 200ml) 제품이 있다.

 
한편 정현정파라팜 에스테틱은 대한민국 1% 여성들을 위한 산전산후 관리 커뮤니티인 ‘노블레스 스토리’의 압구정점으로 활동하고 있다.

문의는 02-549-05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