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NEW 레티놀 라인 출시
아이오페, NEW 레티놀 라인 출시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1.16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티놀 에이지코렉터'와 '프로레티놀 아이코렉터'

 

 
1997년 국내 최초로 레티놀 함유 화장품을 출시한 이후 16년 동안 대한민국 여성들의 주름 관리를 책임져 온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아이오페’는 2012년 1월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된 ‘레티놀 에이지코렉터’와 ‘프로레티놀 아이코렉터’를 출시한다.


순수 레티놀 성분이 함유된 밤 전용 주름 개선 에센스인 레티놀 에이지코렉터는 세포간 지질 성분으로 레티놀을 캡슐화한 레티노제닉TM 성분이 피부 깊숙하게 순수 레티놀을 전달해준다. 피부 속부터 눈에 보이는 표면까지 촘촘히 스며든 순수 레티놀은 기존의 미세 주름, 깊은 주름, 표정 주름의 케어뿐만 아니라 피부 속주름과 노화 모공으로 인한 모공 주름까지 해결해준다.


프로레티놀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하여 낮에도 사용 가능한 프로레티놀 아이코렉터는 노화가 가장 먼저 눈에 띄는 퍼스트 사인 존인 눈가의 주름과 칙칙함을 개선해준다.


퍼페츄아와 히아신스 추출물이 스트레스와 외부 유해 물질로 지친 피부를 케어해줄 뿐 아니라, 굴곡 완화를 통한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하는 미백과 주름개선의 이중기능성 아이 세럼으로 하루 종일 눈가를 케어해준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정혜진 팀장은 “아이오페 스킨리포트 2012 조사에 따르면 63%의 여성이 가장 신경 쓰이는 피부 고민으로 ‘주름’을 꼽았고, 깊은 주름과 표정 주름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심화된 주름 솔루션을 원했다. 아이오페는 여성들의 다양한 주름을 하루종일 케어할 수 있도록 레티놀 에이지코렉터와 프로레티놀 아이코렉터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개발 배경을 설명했다.


피부 나이를 지워주는 아이오페의 레티놀 에이지코렉터와 프로레티놀 아이코렉터는 2012년 1월, 전국 아리따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오페 ‘레티놀 에이지코렉터’(40ml / 8만5000원대)

- 레티노제닉TM 성분이 피부 속부터 눈에 보이는 표면까지 촘촘히 스며들어 노화의 핵심 징후인 다섯 가지 주름을 케어 해주는 밤 전용 주름 개선 에센스.

 

아이오페 ‘프로레티놀 아이코렉터’ (25ml / 6만원대)

프로레티놀 콤플렉스 성분이 노화가 가장 먼저 눈에 띄는 퍼스트 사인 존의 주름과 칙칙함을 하루 종일 케어 해주어 환하고 매끄러운 눈가를 만들어주는 아이 세럼



2012 안티에이징, 주름 관리가 핵심이다

아이오페 스킨리포트 2012 Vol.8 - 안티에이징


“한국 여성의 40%가 가장 듣고 싶은 칭찬은 피부가 좋아 보인다는 말이다”

“63%의 여성이 가장 신경 쓰이는 피부 고민으로 주름을 꼽았다.”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사용하는 여성 중 과반수 이상이 그 시기가 늦었다고 답했다.”


한국 여성들의 안티에이징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아이오페가 25세부터 49세까지 1000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안티에이징에 대해 과학적으로 심층 분석, 연구했다.

2012년 안티에이징 솔루션 ‘아이오페 스킨리포트 - 안티에이징편’의 연구를 토대로 한국 여성이 원하는 리얼 안티에이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 모든 여성들의 꿈 ‘피부 미인’

스킨리포트 조사 결과에 따르면, 한국 여성의 40%는 가장 듣고 싶은 칭찬으로 ‘피부가 좋아 보인다’’ 라는 말을 꼽았다. 또한 여성들은 미인이 갖추어야 할 첫 번째 조건을 피부라고 생각하며 54.6%의 여성이 선망하는 여성 스타일을 ‘피부가 눈에 띄게 좋고 빛나는 여자’ 라고 답했다.


이처럼 피부 미인은 모든 여성들의 꿈이자 경쟁력이다. 맨얼굴에도 자신 있는 ‘절대 동안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안티에이징은 피부 관리의 핵심이다. 2012년 뷰티 트렌드는 주름 하나, 기미 하나를 부분적으로 지우는 것이 아니라 피부 전반에 대한 안티에이징을 통해 피부 나이를 되돌리는 ‘토털 케어 안티에이징’이 대세가 될 전망이다.


--> 가장 신경 쓰이는 피부 고민은 ‘주름’

맨얼굴의 자신감이 시작되는 탄력 있는 피부의 적, 바로 주름으로 대표되는 노화 현상이다. 특히 탄력 저하, 칙칙함, 주름, 푸석함 등의 노화 현상은 20대 후반부터 본격적으로 나타난다.


설문에 참여한 대부분의 여성들이 주름의 전조로 건조 및 당김 증상이 나타난다고 인식했고, 아직 특별한 주름 걱정이 없는 경우에도 63%의 여성이 가장 신경 쓰이는 피부 고민으로 주름을 꼽았다.


기억해야 할 것은 주름은 피부 노화의 시작이 아닌 결과인 만큼 주름이 눈에 보이기 전 피부의 사전 경고를 감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 나이를 되돌릴 수 있다면, 안티에이징은 20대 초부터 시작

20대, 아직은 주름으로부터 안전하다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막연한 피부 자신감을 가지고 있던 20대 초반을 지나 후반으로 넘어가면서 보이게 되는 첫 번째 노화의 산물이 주름이기 때문이다.


이를 반영하듯 53.5%의 여성들이 자신의 안티에이징 시작이 늦었다고 후회하고 있었다. 만약 다시 돌아갈 수 있다면 20대 초반부터 사용하겠다는 여성이 40.6%로, 안티에이징 시작은 빠르면 빠를수록 좋다는 것이 절대적인 의견으로 나타났다. 안티에이징 관리는 빨리 시작할수록 그 효과가 커지므로 노화가 시작되기 전, 한 살이라도 어릴 때 투자하는 것이 정답이다.


--> 안티에이징의 진실과 오해

눈에 보이는 주름이 생기는 순간이, 노화의 시작이다? ( X )

주름은 ‘노화의 시작’이 아닌 ‘노화의 결과’!! 피부 속에서 서서히 진행되어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고, 피부가 쳐지면서 그 부분이 푹 꺼지게 되어 생기는 것이 주름이다!


레티놀은 주름뿐만 아니라 여드름, 탄력 등에도 도움을 준다?( O )

여드름 치료에 탁월한 효능!! 뛰어난 재생 효과로 여드름으로 인한 자국과 침착된 색소를 회복시켜준다!


이른 나이에 안티에이징을 시작하면 안 된다?( X )

한 살이라도 어릴 때 시작하는 것이 좋다!! 노화가 시작되기 전에 관리해야 드러나는 노화를 최대한 늦출 수 있다!


눈가에도 보습이 필요하다?( O )

수분 감소는 노화의 시작!! 피부가 얇고 피하 지방이 적어 수분 통제 기능이 약하기 때문에 얼굴 중 보습이 가장 필요한 곳이 눈가이다!


아이크림으로 다른 주름도 관리할 수 있다?( O )

눈가는 물론 입가, 팔자 주름에도 좋다!! 눈가에서부터 시작해 눈 및 코 옆, 입가, 목 부위까지 아이크림 하나로 얼굴 전체에 노화를 관리할 수 있다!


기초화장품에 노화방지 성분이 담겨 있으면 아이크림이 필요 없다?( X )

아이크림은 어떤 경우에도 필수!! 다양한 부위에 발라도 효과를 볼 수 있지만, 눈가 피부 특성에 맞춰 설계된 제품이기 때문에 제일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곳이 눈가이다!


아이크림은 눈꼬리에만 사용해도 충분하다?( X )

눈꼬리뿐만 아니라 눈두덩이, 눈 아래와 안쪽, 미간까지 넓게 보고 관리해야 한다!


한 번 생긴 주름과 탄력 저하, 다시 회복할 수 있다?( O )

기능성 화장품의 경우, 최소 4주간 꾸준히 사용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

www.iop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