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베아, 다문화 어린이합창단 공연 후원
니베아, 다문화 어린이합창단 공연 후원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1.25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압구정동 윤당아트홀에서 개최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스킨케어 브랜드 니베아가 후원하는 다문화 어린이합창단 ‘아름드리’의 두번째 정기공연이 오는 1월30일 압구정동 윤당아트홀에서 개최된다.

특히 이번 공연은 영화감독, 배우 등 영화인이 주축이 된 재능기부 단체 ‘맑은 지구’ 회원들이 동참하여 기부의 참뜻을 전달하는 공연으로 의미를 더했다.

다문화 어린이합창단 ‘아름드리’는 다문화가정 2세들이 모여 음악에 대한 꿈을 키워가는 합창단이다. 니베아는 아름드리를 지속적으로 후원해 음악적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음악을 통해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고 감동의 선율로 소외된 계층과의 사랑을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고 있다.

니베아가 후원하는 아름드리의 정기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공연 당일 현장에서는 다문화자녀가정의 자녀들, 새터민자녀들, 보육원아이들을 중심으로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해온 맑은지구의 공연 참여로 주요 영화감독들의 작품 OST를 소재로 테마가 있는 공연과 국내 최고의 기타리스트 ‘샘리’의 공연, 그리고 코리아 팝스오케스트라 수석단원 ‘이준석’의 독주무대 등이 선보여 진다.

또한 자선바자회를 통해 모금된 성금은 불우한 환경으로 고통 받고 있는 어린이를 위해 한림의료재단 성심병원 소아 화상 병동에 전액 지원된다.

니베아의 ‘2012 아름드리 특별공연’ 행사를 기념한 아름드리공연 초대권 신청 이벤트는 니베아 공식 페이스북(ww.facebook.com/niveakorea)를 통해 진행된다.

www.NIV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