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 일일 최대매출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 일일 최대매출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01.26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쇼핑서 하루 매출 22억 달성

 
(주)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의 스마트 뷰티 브랜드 ‘한경희(HAAN)’의 ‘진동파운데이션’이 명절 다음날인 1월24일 GS홈쇼핑 방송에서 일일 매출 22억원을 달성했다. 이는 지난 5월 진동파운데이션 론칭 이후 올린 일일 매출 중 최고 수치다.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은 유사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서도, 스마트 컨슈머를 중심으로 형성된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의 앞선 제품력이 입소문을 타고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진동민 마케팅팀장은 “미투 제품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한경희 브랜드의 우수한 품질력과 신뢰로 여성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방송은 명절 준비로 지출이 컸던 탓에 소비심리가 위축될 수 있는 명절 다음날 미투 제품들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진행됐음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론칭 후 최고의 성과를 거둬 더욱 의미가 깊다”며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은 설 연휴 기간 내내 수고한 아내와 어머니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은 지난 12월 출시 5개월 만에 매출 200억을 돌파, GS홈쇼핑 이미용기구 부문 매출 1위를 차지하며 진동파운데이션의 시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는 홈쇼핑 메이크업 브랜드로 주목 받았던 ‘조성아 루나’의 첫 해 매출인 160억을 훨씬 뛰어넘은 수치로, 소비자의 숨은 니즈를 찾아낸 새로운 콘셉트와 제품력으로 거둔 성과로서 홈쇼핑 업계에서도 두드러지는 기록이다.

www.haanbeaut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