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코스, 아르간 헤어케어
웰코스, 아르간 헤어케어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1.31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의 아르간 오일 함유 미라클 아르간 헤어케어 3종

 
소비자들의 건강한 모발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웰코스(대표 김영돈)가 고기능성 헤어케어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웰코스가 ‘컨퓸 아르간 트리트먼트 오일’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으로 아르간 오일을 주성분으로 한 제품들을 잇달아 출시한데 이어 CJ올리브영 전용 제품으로 ‘터치테라피 미라클 아르간 헤어케어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 것.

터치테라피 미라클 아르간 헤어케어 라인은 순도 100%의 아르간 오일과 캐시미어 추출물이 함유되어 모발 구조를 강화하고 모발 내부의 수분인자를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아르간 오일의 고농축 영양성분이 모발의 윤기와 강도를 향상시켜 수분감 넘치는 모발로 가꾸어주고 손상된 모발조직 내부 구석구석을 보수하여 모발 본연의 건강함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캐시미어 추출물이 함유되어 모발 표면을 차분하고 매끄럽게 해 엉키지 않는 부드러운 모발로 케어해주며 거친 바람에도 찰랑거리는 헤어로 만들어준다.

제품은 워터세럼과 헤어 마스크, 헤어트리트먼트 3종 구성이며, 특히 미라클 아르간 딥리페어 워터세럼은 모발의 표면을 개선하면서 손상된 부분에 집중적으로 영양성분이 스며들어 즉각적인 모발 복구를 도와주는 씻어내지 않는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손에 내용물을 묻히지 않아도 되는 분사형 제품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www.welco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