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팔자주름 전용패치 출시
메디힐, 팔자주름 전용패치 출시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2.01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온도에 의해 피부 속으로 녹아 스며드는 특허 기술 도입

 
엘앤피코스메틱㈜가 피부과 전문의들의 노하우로 탄생시킨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메디힐’이 팔자주름 전용패치를 출시했다.

‘메디힐 E.G.T 타임톡스겔 팔자주름 패치’는 사회적인 트렌드인 동안열풍 속에서 선 하나의 차이로 노안을 부르는 팔자주름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입가의 탄력증진 및 리프팅효과로 팔자주름을 개선하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E.G.F, 마린콜라겐, 아세틸헥사펩타이드, 세라마이드 등의 유효성분이 농축된 에센스겔로 만들어져 피부온도에 의해 피부 속으로 녹아 스며드는 특허 기술을 도입, 탄력이 차오른 듯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에센스겔 성상의 패치에 영양 가득한 유효성분이 농축되어 피부를 빈틈없이 감싸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시스템으로 탱탱한 탄력감과 보습력을 함께 느낄 수 있고 피부친화력이 우수한 저자극성 제형으로 개발되어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엘앤피코스메틱 측은 “입주변의 피부는 연약한 조직으로 이루어져있으나 끊임없이 표정에 의하여 움직이게 되므로 주름이 쉽게 지고 표정에 의한 표정주름이 자리 잡기 쉬운 부위”라면서 “때문에 나이와 성별에 관계없이 팔자주름으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고, 나이보다 젊어 보이는 동안을 위하여 팔자주름에 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라고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이번에 당사가 출시한 제품은 피부전문가의 노하우로 만든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답게 ‘피부과 자극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인공색소, 인공향, 파라벤, 미네랄오일, 벤조페논 무첨가 등 마일드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면서 큰 성과를 기대했다.

문의는 02-2668-118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