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앤가이, 서경대에 계약학과 만든다!
토니앤가이, 서경대에 계약학과 만든다!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2.0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호 협력 MOU 체결ㆍ2013년 계약학과 설립

 
2013년 서경대학교에 토니앤가이 계약학과가 만들어질 전망이다.

토니앤가이는 1월31일 서경대학교 본관 2층에서 서경대학교와 상호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미용학과의 교육 진행할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에 따라 올해 3월부터 서경대학교 학부와 석사, 박사 과정에 6개월 코스의 토니앤가이 수업이 개설되며 2013년에는 4년 정규 과정으로 계약학과가 만들어질 예정이다.

 
특히 올해 3월 개강부터 진행되는 토니앤가이 수업은 토니앤가이 아카데미의 기존 수업 방식이 그대로 적용되며 토니앤가이 청담점 원장이 직접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6개월 과정 이수시 토니앤가이 수료증이 주어지며 매년 세계적인 트렌드를 발표하는 토니앤가이의 정기 세미나도 올해 5월을 비롯해 서경대에서 정기적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토니앤가이는 토니앤가이 수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서경대에 지원할 방침이며 매년 영국 본사에 직접 방문해 최신 헤어 트렌드를 경험하는 해외연수를 서경대 학생들에게도 지원할 방침이다.

서경대 역시 토니앤가이 수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교육비를 지원하고 토니앤가이와 업무 협력을 공고히해 갈 계획이다.

이와 관련 토니앤가이 김대식 대표는 “4년제 대학을 나와도 헤어살롱에 바로 적응하는 디자이너를 찾기 쉽지 않다”면서 “현장 실습 위주의 실질적인 교육이 필요하다는 생각으로 이번 서경대와의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편 서경대는 3월에 교내에 미용학과가 직접 운영하는 헤어살롱 ‘더뷰티샵 by 서경’을 오픈할 예정이며 특별반을 운영해 철저한 실습형 수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현재 대학로에 2호점 오픈을 검토 중이며 학생들의 취업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살롱을 확대할 방침이다.

최지흥 기자 jh9610434@jangu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