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박스, 2월 구성제품 공개
겟잇박스, 2월 구성제품 공개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2.01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론칭과 동시에 완판ㆍ2월도 성황리 판매 기대

 
뷰티 트렌드 리더들이 고급 코스메틱 브랜드를 앞서 만나볼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인 겟잇박스가 2월 박스를 공개했다

2월의 겟잇박스는 ‘일루미네이팅’이라는 콘셉트 아래, 겔랑 수퍼 아쿠아 세럼 옵티멈 하이드레이션 리바이탈라이저, 플라워바이겐조, 셉 글램 아이섀도우,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나이트 리스토어 앤 리커버 콤플렉스, 앤티퍼디 3종 등 겨울철 날씨에 지친 여성들에게 활력을 주는 브랜드들로 구성되었다.

또한 겟잇박스 노블 라인은 정품 가격으로 환산할 경우 12만원 대 이상의 제품을 2만원 대에 구입할 수 있다.

겟잇박스 측은 지난 1월 론칭함과 동시에 완판을 기록하고, 2월에도 준비된 한정수량도 매진을 앞두고 있다며 큰 성과를 기대했다.

이와 관련 겟잇박스 홍보 담당자는 “겟잇박스는 뷰티 브랜드를 소개하고 체험하게 할 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활성화 및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진행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회원들이 뷰티 트렌드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새로운 뷰티 문화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겟잇박스는 회원제 서비스로 매달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제품과 그 사용법이 담긴 박스를 보내주며, 겟잇박스 회원들이 이를 체험하고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있다.

www.getitbox.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