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에 브라운 톤 새치커버 등장!
홈쇼핑에 브라운 톤 새치커버 등장!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2.0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화피앤씨, 2월3일 CJ오쇼핑 통해 업계 최초로 론칭

 
리체나 샴푸형 염색제로 홈쇼핑 염색제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가 오는 2월3일 홈쇼핑 최초로 브라운 톤 새치 커버 염색제 ‘라벤느 버블 폼 헤어칼라’를 선보인다.

‘라벤느 버블 폼 헤어칼라’는 자연스럽게 새치커버를 하고 싶어도 어둡지 않으면 염색되지 않는다는 기존의 편견을 깬 제품으로 기존의 브라운 톤 모발색상을 유지하면서 자연스럽게 새치커버가 가능하다.

또한 24가지 식물성분을 함유하고, 염색제 자극 성분인 PPD와 암모니아는 첨가되지 않아 자극과 냄새 없이 순한 염색이 가능한 것이 강점이다.

특히 생크림 거품 타입으로 모발에 잘 밀착이 되어 쉽게 흘러내리지 않아서 혼자서도 간편하게 뒷머리까지 셀프 염색을 할 수 있다.

이와 관련 세화피앤씨 브랜드매니저는 “최근 소비자들은 자연스러운 새치커버를 위해 미용실에서 브라운 톤을 가장 많이 찾고 있다”며,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브라운 톤의 모발 색상을 유지하면서도 새치커버가 되는 제품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청담동 헤어샵 스파지오 정미경 원장은 “연예인을 비롯한 소비자들이 젊고 세련된 브라운 톤으로 염색하는 것이 트렌드”라고 전했다.

한편 세화피앤씨의 라벤느 버블 폼 헤어칼라는 오는 2월3일 10시30분 CJ오쇼핑에서 론칭 예정이다.

www.richen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