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블로거 완소균이 화장품 인기
파워 블로거 완소균이 화장품 인기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2.06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 스킨케어 포 멘’, 론칭 2개월만에 빠른 매출 신장

 
남성뷰티북 ‘완소균이 그루밍북’의 저자이자 대한민국 그루밍족의 선두주자, 블로거 완소균이(본명 김한균)의 남성 전용 화장품 브랜드 '완 스킨케어 포 멘’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완 스킨케어 포 멘이 완소균의 인지도와 함께 남성 패션 쇼핑몰 멋남과 자체 사이트인 완소닷컴에 론칭 2개월 만에 빠른 매출 성장을 보이고 있는 것.

특히 완 스킨케어 포 멘은 위시컴퍼니(WISHCompany)가 운영하는 글로벌 커머스인 위시트렌드(www.wishtrend.com)에 입점 되어 해외 남성소비자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큰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

위시트렌드는 한국의 뷰티, 패션, 문화 제품을 해외시장으로 직접 판매하는 온라인 커머스로 미국과 유럽을 포함한 전 세계 소비자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싱가폴, 태국,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따라 위시컴퍼니에서는 제품 및 브랜드 마스터 김한균과 관련된 유튜브 영상 등을 제작하여 해외 소비자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갈 예정이다.

이와 관련 완소균 운영자 김한균은 "한국형 남성 피부타입에 포커스를 맞춘 여러 남성화장품을 개발하여 여성들도 사용하고 싶은 남성화장품을 만들겠다는 취지로 개발한 제품들로 짧은 시간에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게 되었다“며 ”앞으로 남성 뷰티 문화를 선도할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위시컴퍼니의 박성호 대표는 “한국 남성 뷰티시장은 전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으로 글로벌 브랜드들이 주목하는 시장”이라면서 “2012년은 한국 남성 전문 화장품의 우수성 또한 세계에서 인정받는 시점이 될 것”이라고 수출 가속화에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완소균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는 완 스킨케어 포 멘은 세안제 대용량으로 2중 세안 및 바디워시까지 가능한 ‘트리플 이펙트 맨즈 클렌징’, 남성전용 미스트인 ‘트러블 컨트롤 워터 토너’, 미백주름 및 보습력의 기능성 에센스 ‘맨즈 토탈 이펙트 브레이크 솔루션’, 여드름.모공.트러블 커버를 원하는 남성들을 위한 ‘맨즈 클로킹 크림과 클로킹 컨실러’, ‘트러블 스팟’ 등 총 6종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www.whans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