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브로너스, 맘 앤 베이비 엑스포
닥터브로너스, 맘 앤 베이비 엑스포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2.0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샘플링과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 준비

 
154년 전통의 천연 유기농 비누 전문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Dr.Bronner’s Magic Soaps)이 오는 2월9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맘 앤 베이비 엑스포(MOM & BABY EXPO 2012/ 제 12회 국제임신출산 유아교육 박람회)’에 참가한다.

미국에서 천연 클렌저 부문 10년 연속 1위(spins reporting)를 기록 하고 있는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은 최근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소중한 아이를 위해 비누, 화장품 등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들의 성분을 꼼꼼히 따져보는 현명한 엄마들에게 입소문이 나면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미 10회, 11회 맘앤베이비 엑스포에 참가하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는 닥터 브로너스는 이번 행사에서도 할인 판매, 증정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의 안전한 화장품 캠페인(the Campaign for Safe Cosmetics) ‘챔피언’(Champion) 선정 기념으로 퓨어 캐스틸 솝 20ml를 선착순 무료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맘 앤 베이비 엑스포는 엄마 아빠들이 준비해야 할 필수 아이템과 정보, 다양하고 획기적인 출산준비물, 육아용품 체험, 샘플링 등이 제공된다.

www.drbronners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