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 에스따르와 모델 재계약
김사랑, 에스따르와 모델 재계약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2.07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마케팅 활동 및 리딩 브랜드 위상 구축

 
우리나라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할리우드 스타 보다 몸매가 더 아름다운 국내 여배우 1위로 꼽히는 김사랑이 애경(대표 고광현)의 천연발아 샴푸 ‘에스따르’와 최근 재계약, ‘몸매 종결자’에 이어 대한민국 최고의 ‘머릿결 종결자’임을 재입증했다.

애경의 천연발아 샴푸 브랜드 에스따르는 항산화 케어 라인 및 두피전문 큐어(cure) 라인을 추가하는 등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로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는 동시에, 김사랑의 매력을 적극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확고한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한방샴푸가 주도해온 국내 두피탈모 샴푸시장에서 천연허브 샴푸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에스따르는 첨단 헤어케어 제품 생산기술과 스위스의 천연허브 재배기술, 프랑스의 발아에너지 농축기술이 결합된 신개념 천연 발아 샴푸다.

천연허브에서 추출한 발아생명에너지와 함께 비타민 A, B, C, E, K 등 12가지 비타민과 칼슘, 포타슘 등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건강한 두피와 풍성하고 탄력 있는 모발로 가꿔준다.

애경 헤어케어마케팅팀 김윤덕 팀장은 “동양적인 청순함과 서구적인 세련미가 공존하는 김사랑의 건강한 아름다움이 발아생명 에너지를 담은 에스따르의 제품 특성과 잘 부합돼 생기 넘치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면서 “주고객인 20~30대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워낙 높아 모든 관계자가 의견을 같이 했다”고 재계약 성사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2000년 미스코리아 진에 뽑히면서 연예계에 데뷔한 이후 줄곧 여성미가 돋보이는 롱웨이브 헤어스타일을 고수해온 김사랑은 ‘김사랑 헤어스타일’이 포털의 인기 검색어가 될 만큼 국내 대표적인 머릿결 미인으로 꼽히고 있다.

www.esthaa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