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코스, 건조한 겨울철 ‘효연 자양 크림’ 제안
웰코스, 건조한 겨울철 ‘효연 자양 크림’ 제안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2.08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품 50ml에 아이크림 15ml 내장한 기획세트 출시

 
출근 준비로 바쁜 아침 예상치 못한 각질과 푸석함으로 메이크업이 잘 받지 않아 속상한 경험은 여성이라면 누구나 있을 것이다. 요즘과 같은 건조한 계절에는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쉽게 각질이 일어나며 피부가 쉽게 지친다. 지친 피부를 달래기 위해 영양 팩을 하지만 이 같은 응급처방으로는 피부 본연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없다. 겨울철 여성들의 피부고민 해결을 위해 웰코스가 피부 보약 ‘효연 자양 크림’ 기획세트를 제안했다.

효연 자양 크림 기획세트는 본품 50ml와 아이크림 15ml가 내장되어 있으며 허(虛)한 피부를 건강하게 돌보아 주는 제품이다.

먼저 효연 자양 크림은 인삼, 대추, 백출, 패모 등 까다롭게 엄선된 100여가지 한약재가 피부의 순환을 돕고 안색을 맑게 하는 미용 비책으로 피부 노화를 방지하며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연꽃처럼 피부도 본래의 맑고 깨끗한 상태로 유지하고자 하는 자양 기능이 있으며 연꽃 줄기세포배양액의 함유가 시너지 효과를 가져와 피부의 근본을 다스려 본래의 아름다움으로 되돌아 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것이 웰코스 측의 설명이다.

특히 이 제품은 주름개선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겨울철 필요한 영양성분을 고루 갖춰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며 윤택함을 부여해 준다.

내장된 주걱으로 적당량을 덜어 얼굴과 목에 골고루 펴 발라주고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주면 단단한 고타입의 크림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여 흡수된 영양성분이 피부 속 깊이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탄력이 떨어진 눈가나 입가가 고민이라면 내장되어 있는 효연 자양 아이크림을 크림 사용 전 발라주어 팽팽한 눈가로 관리할 수 있다. 피부가 유난히 푸석한 날에는 메이크업 직전 크림을 발라주어 촉촉한 물광피부로 자연스레 연출해도 좋다.

이와 관련 웰코스 측은 “건강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는 기초 공사나 다름없다”면서 “기초 공사를 등한시 한 건물은 금세 무너지기 마련임으로 효연 자양 크림을 이용한 꼼꼼한 기초 공사로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보길 권한다”고 밝혔다.

www.welco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