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서포터즈 2기 발대식!
BRTC, 서포터즈 2기 발대식!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2.1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유기농 원액 앰플 및 MTS 소개

 
BRTC는 2월11일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고요카페’에서 BRTC 뷰티 서포터즈 ‘블루멤버스’ 2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블루멤버스는 BRTC의 상징인 파란색 ‘BLUE’의 ‘청결함’과 ‘신선함’ 그리고 ‘깨끗함’을 의미하며 마니아를 의미하는 ‘MEMBERS’가 합쳐진 뜻으로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함께 건강한 피부를 위한 젊고 활기찬 희망을 표현하는 서포터즈 그룹이다.

이날 발대식 행사는 2월 초 선정된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신제품 ‘유기농 원액 앰플’ 체험후기 중 우수 후기자 한 팀(10명)을 선정하여 우수 후기자 시상이 진행됐으며 블루멤버스 조원 구성 및 조장 선별 등이 이어졌다.

또한 BRTC의 다양한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신제품인 ‘유기농 원액 앰플’과 ‘MTS’ 소개 및 시연행사가 진행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퀴즈 대회에서 일등을 한 블로거 아하씨(antagebox)는 "제품 홍보 위주가 아닌, BRTC 직원들과 제품의 발전개선방향 및 보완방법 등 소비자들의 니즈를 교류할 수 있었던 점과 제품 사용방법 실연을 통하여 제품소개를 해 준 점이 인상깊었다”라며, “앞으로 출시되는 BRTC 제품이 더욱 기대가 된다는 생각과 함께 브랜드에 대한 애착을 가질 수 있는 기회였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한편 블루멤버스는 앞으로 3개월간 5팀으로 나눠 다양한 주제로 월별 미션을 수행하고 매월 선정된 제품의 ‘뷰티 테스터’ 후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선정된 우수팀 전원에게는 시상과 함께 특별한 선물이 증정될 계획이다. BRTC 뷰티 서포터즈 2기 블루멤버스의 다양한 활동은 BRTC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afebrtc)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www.brt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