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동안미스트 시즌2 시리즈’ 발매
아리따움 ‘동안미스트 시즌2 시리즈’ 발매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2.14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습력과 분사력 강화 --- 피부 표현별 3종 구성

 
아리따움은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유지시켜 주는 ‘동안미스트 시즌2’ 를 출시했다.

‘동안미스트 시즌2’는 지난 해 피부 표현별로 골라 쓰는 신개념 미스트로 큰 사랑을 받은 ‘동안미스트 시즌1’보다 더욱 강력해진 보습력과 안개처럼 고운 분사력을 갖추고 있다.

이 신제품의 뛰어난 보습력과 흡수력은 특허 받은 나노 히아루론산 플럼퍼 성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히아루론산보다도 미세한 크기의 나노 수분 입자인 나노 히아루론산 플럼퍼 성분은 피부에 빠르게 침투하여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함을 느끼게 해준다.

또 다른 특징은 일반 스프레이 용기보다 5배 미세한 0.1mm 사이즈 노즐을 사용해서 안개처럼 고운 분사력을 갖췄다는 점이다. 수분 입자가 닿는 느낌이 가볍고 미세해 미스트를 뿌릴 때도 얼굴을 찡그릴 필요가 없으며 화장 후에 사용해도 메이크업이 쉽게 번지지 않는다. 헤어, 바디 등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아리따움 동안미스트 시즌2 시리즈는 원하는 피부 표현에 따라 사용 가능한 촉촉 물광, 매끈 윤광, 탱탱 꿀광 등 3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20ml 용량이 1만 2000원, 60ml 용량이 8000원이다.
www.arita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