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 새 뮤즈로 김윤아 발탁
더바디샵, 새 뮤즈로 김윤아 발탁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02.14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한에너지 브랜드와 접목시켜 나갈 것

 
영국 전통 자연주의 브랜드 더바디샵은 2012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김윤아를 발탁했다.

그룹 자우림의 멤버이자 싱어송라이터로 활발히 활동중인 김윤아는 가수 활동 외에도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를 통해 비춰진 변치 않는 동안 외모와 순백의 피부로 대한민국 2030 여성들의 워너비로 화제가 된바 있다.

또한 싱어송라이터에서 알파맘까지 특유의 여성스러운 카리스마로 1인 다역을 막힘없이 해내는 모습에 젊은 여성들의 새로운 롤 모델로도 주목 받고 있다.

특히 더바디샵의 핵심 DNA라 할 수 있는 5가지 밸류(동물실험반대, 커뮤니티 페어 트레이드, 자아 존중, 인권 보호, 지구 환경 보호)와 관련, 2007년도 더바디샵의 AIDS예방 캠페인 앨범 참여의 특별한 인연 외에도, 세이브더칠드런 홍보대사 및 다양한 환경 캠페인 등에 주도적으로 참여한 경험이 더바디샵과 함께하게 된 주된 요인 중 하나가 됐다.

김명주 더바디샵 마케팅팀 부장은 “뷰티와 밸류 어느 것 하나 간과할 수 없는 더바디샵의 특성상 모델 선정이 쉽지 않았다”며 “김윤아만의 고급스러운 여신 이미지와 건강한 에너지를 브랜드와 잘 접목 시켜 올 한해 전략적이고 성공적인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윤아가 출연하는 더바디샵의 새로운 광고는 오는 3월부터 지면과 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

www.thebodysho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