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스인터넷, 이철헤어커커 세미나
하시스인터넷, 이철헤어커커 세미나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2.15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관리를 통한 매출 극대화 비법 전수로 전국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하시스인터넷(대표 황영호)의 마케팅 세미나가 매장 뿐만 아니라 대형 살롱 브랜드 본사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주목된다.

하시스인터넷은 2월2일 본사 사옥에서 ㈜커커 이철 대표를 비롯해 본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이정원 수석 컨설턴트의 직강으로 마케팅 세미나를 진행했다.

고객관리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만족도 상승 및 매출 향상 효과를 보는 매장 사례가 많아지면서 커커 역시 올 한해 보다 집중적으로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브랜드 및 가맹점 마케팅 전략을 꾀할 예정으로 이번 세미나에 참가했다.

하시스인터넷 관계자는 “헤어짱 마케팅 세미나는 프로그램 기능을 활용한 고객관리 및 마케팅 방법을 비롯해 다양한 사례 분석으로 정평이 나 있으며, 세미나 후 실제 매장에 도입 시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어 매장은 물론, 프랜차이즈 본사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헤어짱은 국내 살롱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90% 이상 점유율을 갖고 있는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점유율 1위 브랜드로 매장 방문 교육 및 전국 순회 마케팅 세미나, 프로그램 사용법 교육 등 매월 정기적으로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세미나 정보는 헤어짱닷컴(www.hairzzang.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www.hairzzang.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