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출시 100일만에 130억원!
동인비, 출시 100일만에 130억원!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2.15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제품력으로 고객들간 입소문 확산, 마니아층 형성

 
KT&G의 자회사인 KGC 라이프앤진(대표 김상배)이 출시하며 화제를 모은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彤人秘가 론칭 100일만에 매출 130억을 달성하며 또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다.

동인비가 정관장의 6년근 홍삼이라는 최고의 원료와 40여 년간의 연구 결실인 홍삼피부과학의 만남으로 10월 말 출시 당시부터 화제를 모은 동인비가 뛰어난 제품력과 원료적 강점으로 소비자들의 인정과 신뢰를 받은 것.

피부 기력을 채워주는 뿌리보습과 뿌리영양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동인비는 113년 역사의 정관장 홍삼 연구 기술을 바탕으로 피부에 탁월한 6년근 홍삼의 유효성분을 고품질, 고함량으로 최적화해 담아낸 제품이다.

특히 동인비진 크림은 6년근 홍삼의 뿌리영양의 진수를 보여주는 대표제품으로 홍삼의 사포닌 집약체 성분과 홍삼 유효 성분을 다량 함유해 외부환경과 스트레스에 약해진 여성들의 피부를 근본적으로 다스리는데 도움을 준다.

동인비는 최근 성과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유통 확대를 추진할 예정이며 마케팅도 한층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현재 400여개의 정관장 매장과 신라면세점 본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동인비는 올해 안에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과 제주점 등까지 확대 입점을 계획하고 있으며 700여개의 정관장 매장 내 입점과 방문판매 확대를 통해 공격적인 행보에 나설 방침이다.

또한 최근 톱 배우 김희선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한 동인비는 TV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동인비만의 한방을 뛰어넘은 신비로운 홍삼 피부과학의 효능에 대해 전달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동인비 관계자는 “출시 100일만에 100억 초과달성이라는 성공적인 출발은 업계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을 만큼 뛰어난 성과”라며 "제품을 사용해본 고객들이 홍삼화장품 동인비의 탁월한 제품력에 만족하면서 자발적인 입소문을 생성한 것이 성공의 가장 큰 요인인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동인비는 고객들이 보내준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2월15일부터 3월15일까지 1개월간 동인비진 크림(60ml)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동인비진 크림(25ml)을 추가로 증정하는 ‘100일이 완성한 100억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www.donginbi.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