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2012년 협력사 간담회’ 개최
소망화장품 ‘2012년 협력사 간담회’ 개최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2.1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력사와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통한 일체감 조성 및 상호 발전 목적

 
소망화장품(대표 강석창)이 2월14일 서울 목동 사옥에서 원∙부자재 및 주요 외주 업체 대표 및 담당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년 협력사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간담회는 소망화장품과 협력사간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통해 일체감을 조성하는 한편, 소망화장품의 경영이념, 그룹비전, 업의 철학 등을 소개함으로써 긍정적인 경쟁관계 유도를 통한 상호 발전을 목적으로 실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코스맥스를 비롯해 광성씨앤피, 미원상사, 명일스크린테크 등 소망화장품의 주요 거래처 대표 및 담당자가 함께 참석했으며 소망화장품의 강석창 대표와 전영홍 감사도 직접 참석해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상호 협력을 통해 서로가 동반자적 관계 유지를 위해 노력하자고 제안했다.

강석창 대표는 “협력사와의 유기적인 관계를 통해 고품질의 원∙부자재를 안정적으로 공급받고 이에 소망화장품만의 기술력을 결합시킴으로서, 향후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인정받을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제품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간담회는 소망화장품의 모회사인 KT&G 그룹 CEO 민영진 사장의 신년사 영상을 시작으로, 구매실 이기영 실장의 회사 소개 및 비전 발표, 최근의 원∙부자재 업계에 대한 시장 상황을 분석하고 토론하는 한편, 향후 상호 협력을 위해 나아가야 할 방향성에 대해 공감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또한 이번 간담회에서는 최근 촬영을 마친 ‘RGⅡ 프리미엄 EX 퍼밍 넥 크림’ 광고가 온에어 전에 협력사에 최초로 공개되었으며, 소망화장품의 중장기 경영계획을 소개하고 향후 상호 협력을 통해 함께 발전해나갈 수 있는 ‘상생’ 방안에 관한 논의가 이어졌다.

참석자 중 광성씨앤피의 이재현 대표는 “품질 개선과 납기일 준수, 그리고 합리적인 단가 책정을 위해 분골쇄신하는 마음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며 “소망화장품은 향후 미래가 더 기대되는 기업으로 함께 윈-윈하여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하여 큰 박수를 받았다.

한편 소망화장품은 향후에도 현장의 소리를 직접 듣고 상호간 협업을 위한 정기적인 간담회 자리를 마련하고 유기적인 협력 관계를 지속해나갈 방침이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