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앤가이 김대식 대표, 명예박사 학위
토니앤가이 김대식 대표, 명예박사 학위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2.20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경대로부터 명예미용예술학박사 학위 수여 받아

 
토니앤가이 김대식 대표가 2월16일 서경대학교 문예관 문예홀에서 명예미용예술학박사 학위를 수여받았다.

김대식 대표는 1994년부터 토니앤가이 살롱을 운영해 왔으며, 현재 전국 22개의 토니앤가이 및 토니앤가이 캐쥬얼 브랜드인 에센슈얼 살롱을 경영하고 있다.

또한 매년 토니앤가이 아카데미에서 영국 토니앤가이의 International Artistic Team을 초청하여 세미나와 헤어쇼를 개최하고 최신 헤어 트렌드를 국내에 도입해 전파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4년제 대학 출신이 졸업 후 사회에서 겪는 문제를 해소하고자 서경대와 MOU를 체결해 후진 양성에 힘을 쏟고 있다.

특히 미용산업 분야의 경영자로서 미용산업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후학양성에 힘쓴 점 등을 크게 반영해 이번 명예미용예술학박사 학위를 받게 됐다.

이날 서경대 최영철 총장은 “글로벌 경쟁시대에 중요성이 강조되는 요즘, 최고의 부가 가치 산업으로 각광받고 있는 뷰티산업에서 토니앤가이 김대식 대표는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미용기업인 토니앤가이의 한국법인 대표로써, 미용인들의 높은 기술력이 빛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개발하고 지원하였다”면서 “이 모든 것이 미용인들의 이미지 향상과 가치창조의 밑거름이 되어 뷰티산업 발전의 견인차 적 역할을 하여 대한민국에 큰 공로를 세웠기에 명예미용예술학박사학위를 수여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서경대학교와 상호 공동 연구를 통해 글로벌 뷰티인재를 양성하고, 뷰티산업의 더 큰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할 수 있게 되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이에 토니앤가이 김대식 대표는 “국내 많은 미용인들을 대표하여 명예미용예술학박사 학위를 수여하여 대단히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답사를 전하고, 이날 정기학위수여식에 참가하여 학위를 수여받는 많은 학사, 석사 및 박사에게 “매사에 자신감을 갖고 도전하고 시련을 견디고 이겨낸다면 바라는 바를 성취하고 승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최지흥 기자 jh9610434@jangu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