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차가발효 화이트 리포좀 라인’ 발매
더샘, ‘차가발효 화이트 리포좀 라인’ 발매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2.02.22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유 스페셜 에디션 세럼도 함께 선보여

 
더샘은 봄 시즌을 맞아 보습과 화이트닝을 동시에 부여하는 발효 화이트닝 ‘차가발효 화이트 리포좀 라인’을 출시하며 모델 아이유의 스페셜 에디션 ‘차가발효 화이트 리포좀 100 세럼’을 선보인다.

더샘은 차가발효 화이트 리포좀 100 세럼은 모델 아이유의 사인과 사진, 기념품 등으로 특별 제작된 아이유 스페셜 에디션 화이트닝 세럼이다. 제품 용기 후면에 아이유의 사인이 새겨져 있을 뿐 아니라 아이유의 사진으로 디자인된 케이스에 기념품까지 내장되어 있어 소장가치가 높였다.

이제품은 차가버섯과 흰목이버섯 발효 추출물과 바이오 곡물 발효 스플래시 등의 성분이 담긴 고농축 앰플 제형의 미백 기능성 세럼이며 앰플을 80ml 고용량으로 사용한다는 장점을 지녔다.
특히 화사하면서도 수분감을 풍부하게 부여해 피부 본연의 맑고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며, 따로 스팟 제품을 사용할 필요 없이 얼굴 전체 사용 후 신경 쓰이는 부위에 덧발라주면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는 화이트 레이어링 제품이다.
또한 한국화장품 마이크로 리포좀 공법(특허출원 제107609호)의 독자 기술을 적용해 피부 깊숙이 유효성분이 잘 전달되고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차가발효 화이트 리포좀 라인은 토너, 에멀젼, 크림, 마스크 시트 등으로 구성됐다.

‘차가발효 화이트 리포좀 부스팅 토너’ 는 미세 각질을 제거하여 다음 단계 제품들의 효능 향상을 돕는 부스팅 효과의 화이트닝 토너이며, ‘차가발효 화이트 리포좀 에멀젼’은 풍부한 보습감으로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에멀젼 제품이다.

또한 ‘차가발효 화이트 리포좀 크림’은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피부 순환을 정상화시켜 화사한 안색으로 가꿔주며, ‘차가발효 화이트 리포좀 바이오 세룰로오즈 시트’는 바이오 공학기술을 통해 얻은 천연 시트에 화이트 리포좀 에센스를 농축시킨 제품으로 안색을 건강하게 밝혀주고 생기 넘치는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 마스크이다.

www.thesaemcosmetic.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