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달팽이크림 시장 진출
소망화장품, 달팽이크림 시장 진출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2.23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름&미백 이중기능성 ‘에코퓨어 스네일 리뉴얼 크림’ 출시

 
소망화장품(대표 강석창)이 달팽이 점액 여과물 콤플렉스 리포좀을 담은 ‘에코퓨어 스네일 리뉴얼 크림’을 출시하며 달팽이크림 시장에 진출했다.

이번에 선보인 ‘에코퓨어 스네일 리뉴얼 크림’은 주름개선과 미백의 이중기능성 인증 제품으로 달팽이 점액 여과물 콤플렉스 리포좀을 76%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주요 성분인 달팽이 점액 여과물 콤플렉스 리포좀은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케어해 건강하고 생기 있는 본연의 피부를 되찾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소망화장품은 이 성분을 나노 리포좀화시켜 유효 성분의 흡수율을 높였으며, 피부에 탱탱한 탄력을 부여하고 모공 케어 및 피부톤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피부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에탄올, 색소, 광물오일, BHT, 벤조페논 등의 성분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이밖에도 ‘카모마일’, ‘루이보스’, ‘위치하젤’ 등 7가지 천연 유래 성분도 포함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충전하고 영양을 전달해 한층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에코퓨어 스네일 리뉴얼 크림은 쫀득한 텍스처가 피부에 발랐을 때 실크같이 보드랍게 마무리되고, 풍부한 영양감과 수분감을 오랫동안 피부에 지속시켜줘 일교차가 크고 피부가 건조하기 쉬운 환절기에 적합한 아이템”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에코퓨어 스네일 리뉴얼 크림은 전국 뷰티크레딧, 다나한 매장과 화장품 전문점,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www.beautycredit.co.kr)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