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진, ‘나도나도 HPS 열펌 시스템’
일진, ‘나도나도 HPS 열펌 시스템’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2.2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50주년 기념 신제품ㆍ열펌을 쉽고, 빠르게~

 
㈜일진코스메틱(사장 유승우)이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아, 첫 신제품으로 모든 열펌을 하나로 통합한 ‘나도나도(NADONADO) HPS 열펌 시스템’을 출시했다.

나도나도(NADONADO) HPS 열펌 시스템은 최근 퍼머시장의 주축을 이루고 있는 열펌을 쉽고, 빠르고, 시술결과까지 만족시켜 살롱에서 간편하게 열펌 매뉴얼을 응용할 수 있게끔 개발한 제품이다.

특히 치오글리콜산 50년 역사와 시스테인 40년 역사를 자랑하는 일진코스메틱의 50년 전통의 펌제기술로 완성된 시스템으로, 오랜 연구 끝에 반세기 역사를 기념하며 출시했다는데 의미를 갖는다.

일진코스메틱은 이번 제품 개발에서 다양한 열펌시술(디지털, 세팅, 아이롤, 볼륨매직, 매직스트레이트, 마샬아이롱 등)시 가장 중요하지만 놓치기 쉬운 ‘수분, 열, 단백질’을 최적화한 제품개발에 주력했다.

교육을 통해 ‘수분, 열’ 조절 테크닉을 전달하고, 나도나도 제품을 통해 ‘단백질’을 조절하여 탄력, 윤기, 볼륨이 살아있는 시술결과를 만족시켜 주는 것.

이에 4가지 '열활성화 단백질'을 주요성분으로, 열기구의 열로 열활성화 단백질이 활성화되어 모발 내∙외부에 단백질이 흡착되는 메커니즘을 적용시켰다.

단백질, 지질 등이 유실된 모발 손상부위에 단백질이 침투, 열로 인해 열활성화 코팅성분이 결합되어 엷은 필름막으로 모발을 코팅시켜주는 작용원리를 이용한 것이다.

제품은 전처리제, 펌 활성화제, 펌제, 에센스, 트리트먼트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발 손상도와 모발 레벨에 따라 제품을 혼합사용하면 어떤 모발도 탄력 컬을 완성할 수 있다.

극손상모의 열펌시술도 끊어짐이나 꺾임 없이 건강하게 완성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일진코스메틱의 이번 신제품 출시는 살롱에서 실질적으로 필요한 열펌 지식과 테크닉 세미나를 무료로 진행, 기술과 제품을 쉽게 접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나도나도’ 매뉴얼 이해도를 높인 것이 눈길을 끈다.

현재 일진코스메틱은 무료 세미나를 나도나도 취급 대리점에서 살롱을 모집, 전국을 순회하며 대리점별로 진행 중에 있다.

문의는 080-3272-2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