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삼 추출물 함유 ‘나베스’
산삼 추출물 함유 ‘나베스’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02.24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혜원이앤케이, 한방화장품 라인 출시

 
혜원이앤케이는 산삼 성분을 주원료로 개발한 산삼 한방화장품인 ‘나베스’를 출시했다.

나베스는 25년근 천연 산삼뿌리를 첨단과학으로 배양시킨 산삼근의 추출물을 수치, 옹기전탕 등 전통 한약조제기술을 원용한 신기술 가공기술로 만들어 피부노화 방지 및 주름개선 효과가 있다.

또한 피부 보습 및 세포재생 효과를 배가시키기 위해 녹용과 수련을 비롯해 병풀, 캐모마일꽃, 감초, 호장근, 로즈마리, 황금, 목련, 자몽, 나한백 등 천연 식물 추출물을 함유했다.

산삼배양근 화장품은 단순한 인삼추출물 제품보다 콜라겐합성능 효과가 2배 이상 높고, 피부혈액순환을 도와 울혈 개선기능이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나베스에 활용되는 25년근 산삼 추출물은 미국 천연성분목록의 허가를 취득, 특허 출원도 했다. 피부 안전성이 확보된 아노데신 원료 및 고기능성 특허원료를 추가해 빛이나 열에 의한 반응성이 없어서 데이케어가 가능하다.

아울러 표피층 각질세포의 멜라닌 색소침착도 막아 미백효과가 있으며, 콜라겐 활성작용이 왕성해서 탄력을 부여한다.

나베스는 스킨, 로션, 에센스, 영양크림, 아이크림 등으로 구성, 가격은 78만8000원이다.

혜원이앤케이는 이번 산삼 추출물 프리미엄 한방화장품 개발을 계기로 내달부터 한 달간 글로벌시장 진출을 위한 투자자 모집을 시작할 계획이다. 문의는 02-2208-65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