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들이 여성에게 사랑을 고백하기에 더 없이 좋은 날인 화이트 데이가 다가왔다. 매년 찾아오는 연례행사라 할지라도 서로에 대한 마음을 전하는 것은 소홀히 할 수 없는 일. 달콤한 캔디와 고백의 대명사 꽃다발 선물도 좋지만, 아직도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면 여성의 마음을 흔들리게 할 수 있는 핑크컬러의 뷰티 아이템과 진심을 담은 편지로 고백해 보는 건 어떨까? 솔로 탈출은 물론 사랑스러운 로맨틱 가이로 인정받을 수 있는 센스충만 선물 리스트를 제안한다.

클렌징은 외부 유해 환경으로 인해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고 메이크업의 잔여물을 말끔히 씻어내며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피부 관리의 기초 단계이다. 클렌징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다양한 피부 타입의 자극 없는 천연 원료 클렌저가 출시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 닥터 브로너스 로즈 퓨어캐스틸 솝
세련되고 섬세한 천연 로즈향이 격조 있고 로맨틱한 느낌을 선사하는 제품.
로즈 에센셜 오일이 거칠고 손상된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꾸어주며, 올리브 오일과 코코넛 오일이 풍부한 거품과 우수한 세정력을 준다.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햄프 오일은 피부 노화 방지와 아토피에 도움을 준다. 올리브 오일에서 추출된 천연 글리세린과 호호바 오일이 피부를 촉촉하게 보습해 주는 클렌저이다.

향기는 물론이거니와 핑크컬러의 보틀은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해 시각과 후각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일석이조의 선물이 될 것이다.
-> 존 리치몬드 비바락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지적이며 세련된 현대여성을 위한 향수. 다마스크 장미꽃과 자스민 그리고 벚꽃의 플로럴 향취가 섬세한 머스크와 관능적인 엠버리, 엘레강스한 붓꽃과 만나 환희와 열망을 불러일으키는 수준 높은 로큰롤을 연상하게 만든다.
캡에 붙어 있는 작은 핑크빛 열쇠는 사랑스러운 행운의 부적을 상징하며, 골드와 핑크 컬러를 사용해 모던과 시크를 강조했다.

-> 클리오 아트 립글로스
바르는 색상에 따라 투명하게 글로시한 입술을 완성시켜주는 립글로스. 누드 컬러에서부터 선명한 컬러까지 총 30가지의 다양한 색상 선택이 가능한 제품이다.
비타민E와 C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해주며 현대 미술 작품을 용기에 구현하여 소장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 도움말: 닥터 브로너스